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전시회 이모저모

5월13일 오픈! 서울푸드 참관객 온라인 사전신청 서두르세요~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 이제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 2월부터 쉼없이 달려온 전시준비가 이제 마무리단계에 들어섰는데요. 참가기업 뿐 아니라 전시회에 참관하는 여러 바이어들과 일반 관객들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14 서울푸드는 참가업체 및 참관객들의 보다 명확한 전시회 비즈니스를 위해 기존의 전시 품목군을 세부 전문전시회로 재구성하여 진행합니다. 또한 최초로 B2B와 B2C 전시를 결합하여 GREEN MARKET이라는 B2C공간을 제 2전시장에 구성해 기업들 뿐 아니라 식품산업에 관심 있는 일반 소비자에게도 참가의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2014 서울푸드의 참관객으로 전시회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어떤 것이 필요할까요?


서울푸드 2014



  사전 참관 신청은 5월9일까지 가능합니다~ 


2014 서울푸드의 전시를 보러 가기 위해서는 우선 참관을 위한 사전 신청을 해야 합니다. 2014 서울푸드 참관 사전 신청은 5월 9일까지 B2B전시회와 B2C전시회 두 가지로 나뉘어 신청을 받습니다. 참관객 사전등록을 할 경우 무료로 전시회 관람을 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미리 신청할 것을 추천해요 :)


B2B전시회는 식품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제 1전시장에서 국제식품기기전, 국제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전 등 전시회 내부의 모든 전시를 참관할 수 있습니다. B2C전시회는 식품기업관련종사자 이외에도 조리에 관심있는 학생들, 대학생 및 일반인 참관객들이 모두 참여 가능한 전시회인데요. 제 2전시회에서 열리는 그린마켓 전시회를 참관할 수 있습니다.


B2B참관객 온라인 신청은 2014 서울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B2C참관객 온라인 신청은 서울 컬리너리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서울푸드 블로그에서는 메인 화면의 참관객 사전 등록을 클릭하면 홈페이지의 사전 등록페이지로 바로 연결 돼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식품관련 종사자 대상의 B2B 전시회 (제 1전시장) 관람 신청하기




참관 대상

식품기계 및 식품제조 현업 종사자, 식품관련 산학연 관계자, 식품 관련 유통 연구 기관, 각종 식품관련 자격증 종사자, 요식업 종사자, 호텔, 무역, 관련 언론사 관계자, 식품관련 학과 대학생, 식품 산업 관련 타 산업 종사자 등


참관객 온라인 사전 등록

서울푸드 공식 홈페이지 사전등록에서 가능합니다. (신청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B2B전시회(제 1전시장) 참관 대상자는 B2C전시회(제 2전시장) 참관이 가능합니다.



   일반인 참관이 가능한 B2C 전시회 (제 2전시장 7홀)



그린마켓


참관 대상

조리에 관심있는 중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 관련 정부종사자, 식품관련 종사자 등


참관객 온라인 사전 등록

서울국제조리학교&학원전에서 등록 가능한데요. 현재는 쿠팡에서 입장권을 할인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청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 B2C전시회 일반인 참관객의 경우, B2B전시회 참관은 불가합니다.



   참관절차



서울푸드 사전등록



   2014 서울 컬리너리 전시회도 함께 참관하세요~ 



서울 컬리너리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2014 서울푸드 전시기간 동안 2014 서울 컬리너리 전시회도 함께 열립니다. 서울 컬리너리는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국내 유일의 조리교육기관 전문전시회인데요. 진로와 진학에 고민중인 중, 고등학생, 식품 관련학과 대학생 및 졸업생, 학부모와 선생님 그리고 식품관련업계에 취업을 원하는 사람들까지 다양한 계층의 참관객이 참여 가능한 전시회입니다. 참가기관과 참관객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서울 컬리너리 사전등록




2014 서울푸드

장소: 경기도 고양시 KINTEX 제 1, 2 전시장

참관시간 : 10:00~17:00 (입장권은 16:00까지 매표소에서 구입)

입장료 : 사전등록 시 무료 / 현장 등록 시 10,000원


서울컬리너리

장소: 경기도 고양시 KINTEX 7B홀

참관시간: 9:30~ 17:00

서울국제조리학교&학원전 입장료 :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