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이벤트 & 공지사항

[이벤트] 서울푸드 참가기업 제품을 매일 1가지 씩! 무료 체험 기회를 드려요~

[서울푸드 참가기업 제품]

김치유산균,유기농 설탕, 비타민 제품 등 서울푸드 참가기업 제품들을 매일 한 가지 씩 여러분께 선물로 드려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12)에서는 전시회 참가기업들이 좀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소셜 마케팅 회사 리라이커블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리라이커블


리라이커블은 신개념 소셜마케팅 서비스로, 캠페인을 확인한 후 선물받을 친구 3명을 선택해 응모하면 당첨될 경우 친구들과 함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예요. 나 뿐 아니라 친구들에게도 선물이 돌아간다는 것이 특징이지요. 그래선지 리라이커블의 슬로건도 <친구 사이가 좋아지는 소셜마케팅>이라고 붙었네요. 

매일 한 가지 씩! 서울푸드에 참가하는 업체의 제품들이 올라온답니다.  현재 4가지의 제품 캠페인이 올라와 있는데요~ 아직까지 응모 시간이 남았으니 빨리 응모해 보세요. 그럼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앞으로 전시회까지 매일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에요. 참가 업체의 더 많은 제품이 궁금한 분은 5월8일부터 5월 11일까지 열리는 서울국제시품산업대전에 참관해 보세요. 참관객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전시회를 살펴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