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이벤트 & 공지사항

[이벤트 종료] 서울 푸드 사전등록하고 기프티콘 받자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사전등록 이벤트 종료!]


사전등록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기프티콘은 5월 8일 이내에 전부 발송 완료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전등록을 미처 못하신 분들께서는 현장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킨텍스에서 뵐게요^*^


-----------------------------------------------------------------------------------------------------------------


올해로 31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201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2013년 5월 14일(화)부터 17일(금)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KINTEX에서 열리는데요. 식품기기, 식품포장, 식품안전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기에 식품산업의 트렌드도 파악하고 관련 기업들과 교류하는 장이 될 것입니다. 해외 바이어 및 국내 바이어와 수출 또는 구매 상담회가 열리고 이 외에도 Cooking Concert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품산업에 종사 하시는 모든 분들이 직접 2013 서울푸드에 오실 수 있답니다.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을 받고 있는데, 사전등록을 하시면 참가비도 무료랍니다.


거기에 하나 더! 사전등록을 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 

사전등록을 하시고 서울푸드 블로그에 오셔서 알려주시면 총 200분께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식품관련 업계 종사자 여러분들께서는 서울국제식품대전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을 하시고 서울 푸드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 댓글로 성함과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서울국제식품대전 사전등록하러 가기(링크)


모바일 기프티 콘으로 나갈 예정이니 핸드폰 번호 기입 잊지 말아주세요!!


Seoul Food 2013 사전등록!!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아 참!! 이벤트가 마음에 들었다면 손가락 추천 지금 빨리 Right Now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