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이벤트 & 공지사항

[이벤트]스타 쉐프들의 멋진 요리 토크쇼, "쉐프 토크 콘서트"

[스타 쉐프들의 멋진 요리 토크쇼]

요즘 토크 콘서트가 유행이죠? 예를 들어 20대 젊은이들에게 꿈과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는 안철수 교수와 박경철 박사의 청춘콘서트가 대표적이고요. 개그맨 김제동 씨도 토크콘서트를 통해 사람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이야기를 풀어놨죠. 사람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듯 풀어가는 토크콘서트는 참여자들이 멘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식품산업이 발달하면서 조리업계도 많은 발전을 이루었는데요. 국내외로 유명한 스타쉐프도 탄생됐지요. 고든램지나 제이미 올리버, 에드워드권, 크레이지쉐프 최현석, 샘 킴과 레이먼 킴 등은 요리에 관심없는 사람도 한 번쯤 들어본 이름들이 되었어요. 방송이나 책을 통해 그들의 성공담을 접한 미래의 쉐프를 꿈꾸는 학생들은 자신도 그들처럼 멋지게 성공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거예요. 그러면서 스타쉐프들은 과연 어떤 과정을 거쳐 그 위치에 올라갈 수 있었는지도 궁금하겠죠? 이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최현석


서울국제 조리학교 & 학원전에서는 스타쉐프와 명장들을 초대해 업계에서 궁금했던 이야기를 직접 묻고 답을 들을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답니다. 이름하여, 쉐프 토크 콘서트.  중·고등학교 학생부터 대학생, 조리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까지 쉐프가 되고 싶은 모든 분들을 초대해 무대에서 멋진 푸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려고 해요.  

쉐프 토크 콘서트에서는 조리업계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미래의 인재들이 멘토 쉐프들과 좀더 가깝게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쉐프들의 살아있는 주옥같은 메시지들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콘서트의 장점이지요. 더불어 쉐프들의 멋진 요리 시연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보너스까지!

"쉐프 토크 콘서트" 
 
대상: 쉐프를 꿈꾸는 학생, 일반인, 요식업에 종사하는 조리사 
목적: 실제 조리업계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허와 실을 파헤친다 



"쉐프 토크 콘서트"는 이것이 다르다! 


1. 다양하다.  토크쇼인가? 콘서트 인가? 방송인가? 

쉐프 토크콘서트는 토스쇼와 콘서트, 방송의 장점을 모아 구성해 진행되는 신개념 콘서트입니다. 공연, 토크쇼, 행사, 이벤트, Q&A 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즐겁고 재미있게 진행되지요. 자신의 꿈의 방향도 찾고, 멋진 콘서트도 함께 즐기세요.  


2. 파워있는 출연진 리스트!  

어느 방송매체 에서도 유명 쉐프와  조리명장, 떠오르는 조리사부터 숨어 있어 미처 몰랐던 고수 조리사까지 한 자리에 모을 수는 없었습니다. 쉐프 토크 콘서트에는 우리가 보고 싶어하는 쉐프 멘토들이 다양하게 참여합니다. 또한 푸드 셀러브리티와 요리 관련 전문  MC의 모습도 함께 볼 수 있답니다. 


"쉐프 토크콘서트" 는 실제 조리업계에 종사하는 요리 선배와 여러분과의 소통과 희망의 장이 되는 신개념 콘서트가 될 거예요. 쉐프를 꿈꾸는 분이라면 꼭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사진제공 : 푸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