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이벤트 & 공지사항

[공지]서울푸드 공식 블로그 모바일 웹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서울푸드 공식 블로그 모바일 웹페이지]

서울푸드 공식 블로그의 모바일 웹페이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바로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어요.

1. 서울푸드 공식 블로그 모바일 웹 (blog.seoulfood.or.kr)에 접속해요

모바일 웹 상의 주소창에 서울푸드 공식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면 바로 모바일 웹페이지로 접속돼요. 첫 화면은 블로그 내의 전체 글이 최신글 순으로 소개되어 있어요.

 

2. 원하는 카테고리 글 모아서 보기

원하는 카테고리의 글만 모아서 보고 싶다면 초기 화면의 '서울푸드 전체보기' 옆 화살표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서울푸드 블로그의 카테고리 목록이 보여요. 카테고리 목록 중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해당 부분의 글을 모아서 볼 수 있어요. 아래의 예를 들면 '감칠맛 나는 푸드 이야기/국내 식품 동향'을 선택했을 때는 해당 카테고리 내의 글이 나열된 것을 볼 수 있어요.
 

 

3. 모바일 웹 페이지에서 글 읽는 법

글 목록에서 원하는 글을 찾으셨다면 해당 글을 선택해요. 그럼 해당 글의 내용이 모바일 환경에 맞게 적용되어서 편하게 글을 읽을 수 있어요.

 

4. 모바일 웹 페이지에서도 연관글과 view 추천을 할 수 있어요

글의 하단부로 내려가면 해당 글과 관련이 있는 연관글을 볼 수 있어요. 또한 Daum view 추천도 쉽게 할 수 있죠.


 

5. 원하는 키워드가 있을 때는 검색!

특별히 찾는 정보가 있을 때는 글 목록의 하단부 또는 글의 하단부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하면 돼요.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버튼만 누르시면 돼요.



이상 서울푸드 공식 블로그 모바일 웹 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어요. 어렵지 않죠? 이제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게 서울푸드 공식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