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이벤트 & 공지사항

[이벤트]쉐프 토크 콘서트 보고, 국내외 유명 쉐프 인터쉽도 지원하세요

2010년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청소년의 가장 큰 고민과 관심사는 '공부'와 '직업'. 
대학은 '좋은 직업을 갖기 위해서 진학하는 곳' 이라고 답변 했습니다. 
실제로 이 학생들의 꿈을 밝혀주고 길을 알려주는 자리는 거의 없는 것이 우리 사회의 현실이지요. 


[국내외 유명 쉐프 인터쉽]

우리나라에는 쉐프를 꿈꾸는 수십 만 명의 투비쉐프들이 있습니다. 쉐프의 꿈, 쉐프의 길, 쉐프의 자격, 쉐프의 미래를 고민하는 투비쉐프들은 어떻게 자신의 길을 찾아가야 할까요? 요리사가 되고 싶을 때, 그 길을 가장 잘 보여주고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은 현재 그 방면에서 가장 성공한 쉐프들이죠. 


쉐프 토크 콘서트


푸드문화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래의 쉐프는 요리 기술 테크닉이 뛰어난 사람이 아니라, 푸드 문화를 만들어가고 새로운 푸드 시대를 열어가기 위한 고민을 하는 사람이어야 하지요. 오는 3월24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푸드 TV가 주최하는 "쉐프 토크 콘서트"는 현재 가장 성공하고 인기있는 실력파 쉐프들이 미래의 쉐프를 꿈꾸는 투비쉐프들에게 실제적으로 꿈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특별한 자리입니다.

"쉐프 토크 콘서트"는 꿈꾸지 못해 고비를 맞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새롭게 높이 날아갈 수 있는 꿈의 날개를 달아주는 희망 콘서트이기도 하죠. 특히 쉐프 토크 콘서트를 예매한 후 예매확인서,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쉐프가 되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보내 지원하면, 지원자 중 이탈리아 유명 요리학원의 인터십과 국내 유명 레스토랑의 인턴십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려요.


푸드 토크 콘서트를 예매하고 글로벌 쉐프 양성 프로젝트에 지원하세요~!


 1. 유럽 이태리 명문 요리학교 장학생 기회를 드려요 : 이탈리아 일 꾸오꼬 알마 장학생의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한국예비학교는 물론 이탈리아 본교진학까지 양성합니다.

2. 장학금 100만원 지원해 드려요 : 미리 예매한 학생 중 푸드 관련학과 고교 및 대학 재학생 중 장학금을 지원한 학생 중에 매회 3명을 뽑아 쉐프 장학금 100만원을 드려요.

3. 국내 유명레스토랑의 인턴십 혜택을 드려요 : 대학생 포함 20세 이상 청년들에게 주는 특별한 경험!

※ 지원서류는 flshdcl@naver.com 또는 우편으로 발송해 주세요. 공연일 2일전까지(3월22일 목요일까지) 도착한 지원서에 한합니다. 문의 : 담당자 우지영 팀장 / 02-812-1026, 1036

하나 더!! 쉐프 토크 콘서트는 한 번으로 끝나는 콘서트가 아니에요!


1회 콘서트가 끝난 후 5월에 또다시 업그레이드 된 2회 콘서트가 서울국제 조리학교 & 학원전 전시회 현장에서 개최됩니다. 두번 째 토크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