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이벤트 & 공지사항

[공지] 블로그 이용방법: 서울푸드에 처음 오신 걸 환영해요~

[블로그 이용방법]

서울푸드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식품산업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서울푸드 전시회 관련 정보를 통해 여러분과 함께 감칠맛 나고 생생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해요. 서울푸드의 재미있는 콘텐츠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식품 관련 정보를 모아서 보고 싶어요

서울푸드 블로그에는 식품산업 전반에 관련된 콘텐츠들이 풍부하게 들어갈 예정이에요. 콘텐츠가 쌓일수록 관련된 정보를 찾기 힘들어지잖아요. 이런 분들의 고민을 해결하려고 만든 것이 바로 서울푸드 대표 키워드랍니다. 

키워드를 누르면 하부 키워드가 나오고, 원하는 품목이나 산업의 콘텐츠를 쉽게 모아서 볼 수 있어요. 검색만으로 내게 맞는 콘텐츠를 찾기 힘들었던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래요~. 물론 오른쪽 상단의 검색바에 키워드를 넣어 찾을 수도 있답니다. 


 2. 업데이트 되는 글을 매일 방문해서 봐야 하나요?

서울푸드 블로그는 티스토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블로그랍니다. 블로그 글을 rss로 구독하셔도 되고요. 만약 rss가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하루 한 번 이메일로 블로그 글들을 모아서 받아 보세요. 오른쪽 상단의 이메일 구독하기에 신청하면 블로그 글을 직접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3. 서울푸드 블로그를 스마트폰에서는 어떻게 봐야 하나요?

서울푸드 블로그는 스마트폰에서도 편하게 보실 수 있답니다. 스마트폰의 인터넷창으로 들어가 주소창에 blog.seoulfood.or.kr을 쳐 보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답니다. 원하는 글을 찾아서 볼 수 있겠죠? 또한 즐겨찾기를 해 놓거나 페이지를 홈 화면에 띄우면 더욱 쉽게 서울 푸드 블로그 글을 찾아볼 수 있어요. 

서울푸드서울푸드


 4. 소셜댓글과 소셜플러그인을 이용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눠요

소셜댓글은 서울푸드 블로그에 댓글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달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다면 소셜 댓글을 단 후 자신의 담벼락에 글을 게시해 친구들과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답니다. 블로그 왼쪽에 있는 소셜플러그인은 블로그의 글을 자신의 SNS로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소셜의 세상에서는 이야기를 나눌수록 풍성해지잖아요. 서울푸드 블로그에서 소셜이야기를 한가득 나눠보세요. 


어때요? 서울푸드 블로그가 조금 더 재미있어 지셨나요?
앞으로 서울푸드의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