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이벤트 & 공지사항

서울푸드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의 공식 블로그 서울푸드 입니다.  


국내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1983년부터 시작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한국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자 아시아 3대 식품전 중 하나입니다. 지난 2011년에는 국제표준화기구가 시행하는 국제규격인증인 ISO9001 인증을 획득했지요. 

특히 2012년 올해로 30주년을 맞아 명실상부한 아시아 No.1 식품산업전시회가 되기 위한 다양한 준비와 더불어 고객과 보다 가까운 소통을 위해 공식 블로그인 서울푸드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서울푸드 블로그의 주제는 '똑똑한 식품과 함께 하는 맛있는 세상!' 입니다. 이번 30주년 전시회의 주제이기도 한 이 슬로건은 식품 관련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를 서울푸드 블로그에 모두 담고 싶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이야기들이 피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어요. 


서울푸드 블로그에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관련 실시한 정보돠 더불어 푸드 뉴스를 통해 국내외 식품 산업 동향 및 좋은 자료들을 소개하며, 이와 더불어 현재 식품 산업을 선도하고 유행하는 다양한 식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입니다. 

또한 전시회 관련 참여 기업과 바이어를 연결하고, 직접 전시회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도 풍부하게 실으려고 합니다. 딱딱하고 죽어있는 전시회가 아닌 사람들이 살아 숨쉬고, 나아갈 수 있는 블로그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서울푸드가 만들어갈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서울푸드 블로그 운영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