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전

유럽산 고급 치즈 수입식품 전문 유통 회사 와인앤푸드




와인앤푸드㈜는 유럽산 고급 치즈를 중심으로 뛰어난 풍미와 품질을 인정받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 제품만을 엄선하여 수입, 공급하는 수입식품 전문 유통 회사로 2000년 3월 설립 이래, 고객님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주요 수입브랜드로는 프랑스 서부 최대의 유제품 기업으로 고급치즈 및 유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Paysan Breton, 프랑스 200년 전통기업의 머스터드/비네거 전문 브랜드인 Clovis, 이탈리아 최대의 프로볼로네 치즈 생산 브랜드 AURICCHIO, 발색제와 보존제, 항생제를 제품에 사용하지 않는 살라미 전문브랜드 VolPi 등이 있으며, 이외 세계 각 국에서 200여가지 고품질의 제품을 수입 유통하고 있습니다. 

  제품군

치즈 류 : 모짜렐라, 마스카포네, 그라나파다노, 고다, 체다, 블루치즈 등


• 살라미 류 : 프로슈토, 밀라노, 제노바 등 


• 비네거 류 : 발사믹 비네거, 레드와인 비네거, 화이트 와인 비네거 등  


• 소스 류 : 홀그레인 머스타드, 디종 머스타드, 썬 드라이드 토마토, 아티쵸크 등


• 그 외 : 푸아그라, 캐비어, 오일류(올리브,월넛,헤이즐넛) 등  


  브랜드 소개

프랑스

Paysan Breton

프랑스 유제품 대표브랜드로, 브르타뉴 지방의 농부’를 의미, 브르타뉴 지방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조리법을 사용합니다.

- 프랑스 자연치즈 (브리, 까망베르 등), 크림, 버터, 크레페


PAVÉ  d’Affinois

Fromagerie Guilloteau사의 브랜드인 PAVE dAffinois는 인근 72시간 이내 수집한 신선한 우유로 고품질의 치즈를 생산. 향은 풍부하고, 지방은 적은 치즈를 생산합니다.

- 프랑스 자연치즈 (쁠레지르 다피노아, 르브랭 등)


Cantorel

프랑스 오베르뉴와 피레네 지방에서 생산되는 Cantorel은 프랑스 치즈전문가들로 부터 품질을 인정받는 치즈 브랜드입니다.

- 프랑스 자연치즈 (블루 도베르뉴)


GERMAIN
MILLERET FROMAGES사의 브랜드인 GERMAIN 은 전통을 살린 고급 연성치즈를 생산합니다. MILLERET FROMAGES 는 매년 6,000 톤의 연성치즈를 생산합니다. 
- 프랑스 자연치즈 (랑그르)

Lincet

1895년부터 정통치즈 제조법으로, 역사가 깊은 프랑스 전통치즈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 프랑스 자연치즈 (샤우르스, 크로녹스 등)


이탈리아
AURICCHIO
1877년 창립된 아우리치오사는 그들만의 특별한 렌넷을 발명, 타사 제품과 차별된 맛을 자랑합니다. 이탈리아에서는 Provolone 치즈와 Auricchio와 동의어로 사용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 이탈리아 자연치즈 (프로볼로네, 페코리노 트러플 등)

GIOVANNI COLOMBO
1910년 창립된 Giovanni Colombo는 특별한 제조방식으로 만든 CREMIFICATO Gorgonzola와 전통방식으로 제조한 Mozzarella로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유럽 및 해외에서도 높이 평가 받고 있습니다
 - 이탈리아 자연치즈 (모짜렐라, 고르곤졸라, 마스카포네 등)

alpilatte
200년 역사를 지는 Brazzale 사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이탈리아 관련 업계에서 가장 오래된 기업 중 하나입니다.
alpilatte 하드 치즈는 최고의 품질과 오랜 전통으로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 이탈리아 자연치즈 (그라나파다노, 레지아노 등)

영국
GRANDMA SINGLETONS
그랜드마 싱글톤 치즈는 랭커셔의 롱 리지 지역에서 싱글톤즈 패밀리의 4세대까지 이어져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영국여왕 어워즈의 국제무역부문에서 2번 수상 받아 여왕이 친히 방문해 명예를 얻은 몇 안 되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 영국 자연치즈 (체다,과일치즈 등)

스위스
HARDEGGER
동부 스위스 Jonschwil 조그만 마을 협동조합에서 시작한 HARDEGGER 사는 AOC 인증을 받은 그뤼에르와 함께 에멘탈러, 틸지터, 라클렛, 아펜젤러 등 최고의 치즈를 제조 전통에 따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 스위스 자연치즈 (에멘탈러, 그뤼에르, 라클렛 등)

독일
Wiegert Milch
리처드 위거트에 의해 1921 년에 설립 된 Wiegert 사는 제조과정 전체를 내부 실험실에 의해 모니터링 하여 제품 제조의 완벽한 이력을 기록하며, 품질을 보장합니다.
- IQF 치즈 (보코치니, 모짜렐라슬라이스 등)

  주요고객사

  해외파트너사



  와인앤푸드 카다로그





와인앤푸드

주소: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30번길 27

전화: 02-499-4701

홈페이지: http://www.winen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