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지난 서울푸드

[서울푸드 2012]바이어② - 상담 참여 바이어들의 후기!

[상담 참여 바이어들의 후기 ②]

 

 


푸디양이 얼마전 "바이어① - 바이어들이 업체들에게 바라는 것!"이라는 포스팅을 통해 바이어들이 업체들에게 바라는 요구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시회 기간 중에 참가업체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손님들이 “바이어”들이며 매출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대상들이기 때문에 그들의 후기는 다른 후기들보다 더 소중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첫 번째 “바이어①편!” 에서 미처 담지 못했던 더 많은 바이어분들의 솔직하고 진솔한 후기를 통해 2013 SEOUL FOOD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30주년이였던, SEOUL FOOD 2012은   참가업체 및 바이어분들의 많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막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저희 서울푸드는 그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전시회를 통해 발생된 많은 미약한 부분에 대해 깊은 성찰을 기반으로 고민하고 또 고민하여,  항상 보다 나은 전시회 구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저희 SEOUL FOOD 블로그를 꾸준히 방문해주셔서  더 나은 2013 SEOUL FOOD를 저희와 함께  차근차근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