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전

믿을 수 있는 국산 단백질 보충제 <SP스포츠>, 성풍양행

성풍양행(주)은 1986년 창립 이래 다양한 원료유제품과 식품 첨가물을 수입, 제조하여 국내 유수의 유가공, 제과, 음료, 건강기능식품 및 사료 제조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성풍양행은 빠르고 다양하게 변해가는 식품 산업 트렌드에 맞추어 고객의 니즈(Needs)를 정확히 파악하고 발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매년 세계 유명 식품 박람회에 참관하여 다양한 나라의 앞선 식품 동향을 살피고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하고 있습니다.

 

 

  사업분야

수입원료/생산제조: 성풍양행은 유제품 원료로 시작하여 30년간 업계 선두 자리를 지키며 식품 산업 발전에 앞장서왔습니다. 분유, 제과, 음료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는 유제품 원료부터 육∙가공, 면류, 제약 등에 사용되는 젖산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합니다. 그 외 현대인의 건강식품으로 떠오른 아사이베리, 마키베리, 아로니아 등 다양한 원료를 직수입 하고 있습니다. 원료 직수입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식품 트렌드를 읽기 위해 해외 유수 박람회에 빠짐없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수입완제품: 지난 30년간 원물을 수입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입식품 유통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해외 공급업체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다양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백화점, 대형마트 뿐 아니라 드럭스토어 등에 초콜릿과 음료 등 수입식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온라인몰에도 입점하여 오프라인에서 온라인까지 유통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요제품

SP스포츠: 믿을 수 있는 국산 단백질 보충제

성풍양행은 원료수입 전문 회사이기에 타업체보다 경쟁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해외 원료 제조업체들과의 커넥션, 수입 노하우로 국내에서 찾기 힘든  유청단백질 원료를 대량 수입하여 원물 보충제, 고퀄리티 배합 보충제, 및 체중조

절식품,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 디쉐이크 바이탈에스:단백질  보충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 다이어트와운동을  병행하는  여성들을  위한 식사대용 아사이베리맛  쉐이크 (분리대두단백(콩단백)으로  단백질함량을  높이고  다이어트 식품으로  알려진  항산화성분이  높은 아사이베리,  포만감이  높은 치아씨드함유.)

 

  • 디쉐이크 프로틴 포뮬라지:단백질  보충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하는  여성들을  위한 식사대용 요거트맛  쉐이크  (산양농축유청단백질 함유: 단백질  함량 80%의 일반 유청단백질보다  소화가 잘되는  단백질  함유)

 

  • 디쉐이크 프로틴 포뮬라피 :단백질  보충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하는  여성들을  위한 식사대용  카페라떼맛  쉐이크  (프로리브라290  함유: 포만감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함유)

  주요 거래처

 

 

성풍양행(주)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동산말안길 22-13(나동)

전화 : 070-7731-0099 

홈페이지 : http://sungpoo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