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전

한국최초 유기가공식품 전문회사 유기농산


유기농산은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생활을 목적으로 "유기농"을 한국에 소개, 안착시키기 위해 2001년부터 운영되어져온 기업으로서 국내외 다양한 유기농 및 친환경 가공식품을 한국시장에 공급하여 왔습니다. 까다로운 자체 품질체크(QC)를 통해 유기농인증, 원료인증, 유기가공제조인증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하기위하여 모든 팀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오기닉 스토리

"오가닉스토리" 는 "유기농 친환경 먹거리로 환경과 자신의 건강을 지키자"라는 신념으로 탄생한 유기농 전문 브랜드로써, 설립자의 정직한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여러분들께는 자연의 건강함을 선물해드리고, 앞으로의 후손들에게는 깨끗한 자연을 물려주고자 하는 "품격높은 브랜드"입니다.


  수입브랜드



  솔레르로메로 오일

솔레르 로메로는 CAAE 유기농 인증을 받은 최고 등급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 솔레르로메로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은 세계 각국 유기농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등급의 엑스트라 버진 유기농 올리브유로 자타공인 최고의 올리브유입니다. 
  • 고품질 유기농 올리브만을 선별하여 2시간이내 착유를 원칙으로 160년 이상 6대에 이어온 프리미언 브랜드입니다. 
  • 산도 0.15% 미만 최고급!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불포화지방산, 올레산이 타 품종대비 10~15% 높은 Picual 단일 품종을 사용합니다.

2017 수상실적

BIOL 2017 Extra Gold Medal

Mario Solinas Quality Awards 2위

Deleite y Salud (Tasty and Healthy) 2017 Gold Medal

IBER OLEUM 2017 TOP 10 Best Olive Oil

ECOTRAMA 2017 GOLD MEDAL

EXPOLIVA 2017 PREMIUM QUALITY 수상

EVOOLEUM WORLD'S TOP 100 EXTRA VIRGIN OLIVE OIL


탑 10 베스트 올리브 오일 수상

프리미엄퀄리티 수상


유기농산

경기도 하남시 춘궁로 74

031-595-6281

https://www.yugginong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