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기전

최고의 식품 포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마스 팩


코마스팩은 자동날인기, 오토피더, 산업용잉크젯프린터를 비롯한 고주파실링기, 라벨러 등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포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체 잉크를 사용한 자동날인기와 수동/자동 고주파실링기는 수년간 국내 판매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산업용잉크젯프린터(잉크젯마킹기)와 자동날인기의 장점이 결합된 잉크젯날인기는 코마스팩에서 처음 시작한 독자적인 제품입니다. 특히 코마스팩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오토피더(자동공급장치)는 국내에서 생산되며, 비전시스템을 비롯한 마킹시스템 등 다른 자동화 설비들을 접목시켜 생산 라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경쟁 제품을 찾기 어려우며, 국내 대기업 및 해외에서도 지속적으로 납품 요청 및 제품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회사연혁




  주요제품

◎ 자동 날인기:  PD-480E




자동날인기는 고체잉크와 신주활자를 사용한 압인식 날인기로, 소형 박스 및 비닐 등 다양한 제품에 유통기한, 제조일자 등을 2~3줄 날인할 수 있습니다. 날인 후 지워지는 문제를 개선한 제품으로 수년간 국내 판매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 오토피더(AF-300-1S) 


AF-300-1S 모델은 비닐, 카드, 지퍼백, 제약 박스 등 다양한 제품을 낱장 분리하여 컨베이어에 자동 공급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각종 잉크젯프린터(마킹기) 및 비전시스템, 라벨러 등을 장착 및 추가도 가능하여 작업 효율이 올라갑니다. 코마스팩에서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생산됩니다.



◎ 산업용잉크젯프린터(POLYtij®)



코마스팩 산업용잉크젯프린터(잉크젯마킹기)는 카톤박스, 종이를 비롯해 비닐, 유리 PE, PP, PET, HDPE, LDPE, 금속까지 대부분의 표면에 유통기한, 제조일자, LOT 번호를 비롯한 제품정보를 마킹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오토피더 및 자동날인기, 라벨러 등에 장착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생산 라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호주 POLYtij®의 특허받은 카트리지 잉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잉크 건조가 빠르고, 기기를 관리하기 간편합니다.


◎ 라벨러(LR-2000, LT-2000)


원형 및 상면 라벨을 자동으로 부착할 수 있는 라벨러로, 설치 및 운반이 간편하도록 설계했습니다. 더불어, 저렴한 가격으로 자동화 설비와 같은 생산량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의 완전 자동화를 구비하기에 가격과 크기가 부담스러운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 수동/자동고주파 실링기(500A/B, CM-2000/2500)

고주파를 사용하여 제품에 수동/자동으로 호일 실링해주는 기계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한 대의 장비로 실링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 식품, 화장품, 화학 약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동형의 경우 라벨러와 연동시켜 생산 라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자동날인기와 더불어 국내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기기입니다.
고주파 자동 인덕션 CM-2500(컨베이어 옵션 추가 버전)수동 인덕션 500B


코마스팩 제품 및 회사소개서


코마스팩

주소: (우)13217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갈마치로 215 금강펜테리움IT타워 B동 305호

연락처: 031-730-0240

홈페이지: www.comaspa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