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기전

프리미엄 에코 식품 패키지, 아이투알 패키징 솔루션


  회사소개

세계 시장점유율 1위(Smoothwall Aluminium 부문) 기업인 i2r Packaging Soultion Ltd. 의 한국 지사입니다. 유럽의 까다로운 식품안전 규정을 준수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i2r의 알루미늄 용기는 현재 영국 유통시장에서 ‘프리미엄 에코 패키지’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영국 대형 슈퍼마켓인 TESCO, ASDA, Sainsbury’s, MARKS & SPENCER가 자사 HMR 제품에 i2r의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영국에 진출한 미국의 홀푸드마켓도 친환경 콘셉트에 맞는 패키지로 i2r의 제품을 선택할 정도로 시장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도미노피자가 배달용 리조또 및 스파게티 용기로 i2r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의 직화냄비 시리즈 상품, SPC의 파리크라상과 파리바게트의 HMR제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기업의 식품 용기로 활용되며 계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i2r 포장용기


i2r의 포장용기는 순수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알루미늄을 녹여서 그 모양 그대로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생분해 과정에서 메탄가스 등을 배출하는 플라스틱 용기보다 더 친환경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레인지나 오븐은 물론 용기 자체를 직접 가열해 조리할 수 있어 다양한 종류의 HMR 패키지에 적용이 가능하며, 특히 제품 상단의 필름 실링을 통해 진공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식품의 유통이 용이합니다. 상품이 냉동·냉장 처리된 상태에서 고열을 가해도 용기의 뒤틀림이나 변형이 없고, 100% 산소 투과를 차단해 기존 플라스틱 용기보다 1.4배 정도 길게 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투알 회사소개서 




아이투알코리아

홈페이지:http://www.i2rmall.com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30길 40-7 (청암빌딩) 102호

전화: 02-324-6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