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기전

국내 유일의 국산 산업용 잉크젯 프린터_(주)트로이


국내유일, 순수국산 특허기술의 산업용 CIJ 마킹 시스템!!! ㈜트로이(www.e-troy.net) 산업용 잉크젯프린터는 제품이나 박스포장 등에 제조일자, 유효기간 또는 제품정보를 표시(marking)하는데 사용되는 전문기기로써 트로이는 국내유일, 최초로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산업용 CIJ 소문자 잉크젯 마킹시스템을 국산화 및 양산하는데 성공한 진취적인 기업입니다. 




이는 Continuous Ink Jet Technology 가 적용된 진정한 소문자 잉크젯 마킹시스템으로 유사한 장비나 성능이 현저히 떨어지는 기술과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세계적으로 몇 안 되는 기업만이 가지고 있는 High-end 기술입니다. 트로이 제품은 가장 진보된 기술과 편의사양을 갖추어 현장 사용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안정적인 제품으로서 그간 수입에만 의존하던 마킹시스템 시장에서 Global major 제품군에 대해서도 경쟁우위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까지 국내에 없던 기술의 확보로 세계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트로이의 특장점




  제품소개

산업용 잉크젯프린터는 제품이나 박스포장 등에 제조일자, 유효기간 또는 제품정보를 표시(marking)하는 데 사용되는 전문 기기입니다. 산업용 잉크젯프린터는, 우리나라가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반도체 및 자동차 생산시설 등 첨단 공장설비와 함께 가동되기 때문에 그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또한 해당 공장설비의 속도에 맞게 인쇄기능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높은 속도와 고품질의 인쇄결과를 보장해야 합니다.


트로이가 선보이는 T7과 T8은 가장 진보된 기술과 편의사양을 갖추어 현장 사용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안정적인 제품으로서, Global major 제품군에 대해서도 경쟁우위를 가지고 있으며, 트로이의 T7과 T8은 자사 특허기반 독자개발된 유일한 국산제품으로서, 초고속으로 안정된 운영이 가능하며, 최고 수준의 품질 및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T7 시리즈


T7




트로이의 주력제품입니다. 진보된 최신의 기술이 모두 적용된 고사양의 산업용 소문자 잉크젯 마킹기로 전반적으로 모든 산업현장에서 효율적으로 사용됩니다. 26 Pixel 3 lines (7 dot matrix) 의 마킹이 가능하며 함께 사용가능한 다양한 잉크는 거의 모든 표면에 마킹하여 뛰어난 시인성과 점착력을 유지합니다.


T7 Legend




경제성과 장비운용의 효율성에 초점을 두어 개발된 제품으로서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핵심적인 기능들을 모두 적용하였으며 High-end급 최신기술이 접목된 신 개발제품입니다. 매우 경제적인 모델임에도 대형화면의 직관적 운용이 가능한 LCD Touch Panel을 장착 하였을 뿐 아니라 26Pixel 3Lines printer 기능을 제공함으로서 대부분의 사용 환경에 손쉽게 대응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T7 Micro




트로이의 독자 기술이 탄생시킨 고정밀, 고사양의 극소문자용 마킹 시스템입니다. T7의 기본사양을 모두 갖추었으며 특수 설계 및 초정밀 가공된 정교한 부품들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40μ의 작은 노즐로 분사되는 잉크드롭을 정밀하게 컨트롤하여 매우 작은 문자를 선명하게 마킹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최저 문자크기 0.8mm/0.0315"(H)의 극소문자 마킹이 가능합니다.


T7 Soft Pigment




추가적인 비용 없이 Soft Pigment 잉크를 그대로 T7 표준 장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어두운 표면에 마킹하여 매우 훌륭한 시인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T7과 동일한 시스템 사양에 특수 개발된 Yellow Pigment 잉크의 적용으로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26 Pixel 3Lines(7DOT matrix) 환경을 제공하는 T7 시스템으로 손쉽게 고품질의 Yellow color 마킹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로이 브로슈어


 


(주) 트로이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123 (구로동, 지플러스코오롱디지털타워)  

전화: 02-855-4466

홈페이지 : http://e-tro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