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및 음료전/과자

국내에서 볼 수 없는, 네덜란드의 뭔가 특별한 식품 쇼핑몰_다인무역 썸스페셜샵

다인무역 썸스페셜샵(SOME SPECIAL SHOP)은 "뭔가 특별함이 있는 쇼핑몰"로 독점수입식품 전문쇼핑몰입니다. 기존 국내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품과는 차별화되어 풍차와 튤립의 나라 네덜란드에서 대표 상품을 엄선하고 독점 수입 공급합니다. 



  다인무역 회사소개 -썸스페셜샵

다인무역 썸스페셜샵은 수입식품 전문 쇼핑몰로 네덜란드산 소프트누가(유럽식 엿), 소프트누가(다크초콜릿&땅콩), 누가아몬드(유럽식 엿) ,초코바나나(펙틴젤리),후르츠젤리(펙틴젤리), 신제품 “봉봉 5가지 시리즈 “등을 독점수입하여 현재 유명백화점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AK)과 국내 최대 드럭 스토어(올리브영), 대형할인점(홈플러스), 프랜차이즈 제과점(뚜레주르), 전국고속도로 휴게소,소셜커머스(티켓몬스터,쿠팡), 특급호텔(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제주 헤비치 호텔),한화 63빌딩(레스토랑) 에 절찬 판매중인 회사입니다.



  SOFR NOUGAT (소프트 누가) 


네덜란드에서 온 부드러운 유럽 엿으로, 입에 달라붙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입에 쏙 들어가는 적당한 사이즈의 유럽식 엿입니다. 

소프트 누가 - 헤이즐넛


 2014년 디자인이 새로 리뉴얼 된 제품이며, 기존 소프트누가의 특징(쫀득말랑하며, 치열에 달라붙지 않음)에, 헤이즐넛 열매(개암나무열매)를 통째로 집어넣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헤이즐넛 열매를 쉽게 접할 수 없는 국내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프트 누가 - 땅콩&후르츠 


네덜란드 수입완제품으로 누가(Nougat)란 카라멜과 캔디의 중간 카테고리로 소프트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면서 치아에 붙지 않는다는 점,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땅콩의 고소함과 체리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수 있는 간식이며,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수능합격기원, 어버이날 선물로 적합한 유럽식 “엿” 입니다.



가 아몬드 믹스 


치아에 붙지 않으면서,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끼실 수 있으며, 기존 아몬드 누가 제품과는 다르게 단맛이 살짝 덜해지면서 담백하고 질리지 않는 맛을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안에 여러가지의 맛의 알록달록 예쁜 아몬드 누가가 보이는 투명 포장지로 뜯지 않고도 내용물을 확인 할 수 있고 지퍼백이 추가되면서 포장을 뜯은 후에도 언제나 신선하게 보관을 하며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LONKA 봉봉


'봉봉'은 프랑스어로 아주좋은, 맛있다는 뜻입니다. LONKA봉봉은 1920년 전통의 레시피로 겉은 딱딱하고 속은 부드럽게, 카라멜을 동글동글만들어 표면에 달콤한 슈가파우더를 뿌린 간식입니다. 


카라멜 봉봉 - 스토로베리


다인무역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카라멜 봉봉. 소비자 반응을 위해 소셜커머스에 2013년 11월 공개되었던 제품이 3일만에 완판 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며, 지금까지도 인기상품 중 하나입니다. 겉은 하드하고 속은 소프트하면서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동글동글한 딸기향의 사탕으로 씹을수록 부드러운 제품입니다. 

카라멜 봉봉 - 토피


다인무역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카라멜 봉봉. 소비자 반응을 위해 소셜커머스에 2013년 11월 공개되었던 제품이 3일만에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며 지금까지도 인기상품 중 하나입니다. 겉은 하드하고 속은 소프트하면서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동글동글한 토피향 사탕으로 씹을수록 부드러운 제품입니다.

카라멜 봉봉 - 콜라


다인무역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카라멜 봉봉. 다양한 입맛으로 콜라맛 카라멜 봉봉을 선보이며 한 번 먹으면 중독되는 마성의 맛 콜라맛으로 고객님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 제품입니다. 말랑말랑, 쫀득쫀득한 식감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니 카라멜 봉봉 - 스트로베리&크림


다인무역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카라멜 봉봉. 지금까지도 인기상품 중 하나입니다. 겉은 하드하고 속은 소프트하면서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동글동글한 딸기향의 사탕 속에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으며, 본 제품은 특히 카페 판매용으로 당사에서 기획, 소분한 제품입니다.


미니 카라멜 봉봉 - 토피&카라멜 


다인무역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카라멜 봉봉.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며 지금까지도 인기상품 중 하나입니다. 겉은 하드하고 속은 소프트하면서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동글동글한 토피향 사탕 속에 부드러운 액체 카라멜이 들어있으며, 본 제품은 특히 카페 판매용으로 당사에서 기획, 소분한 제품입니다.



  JELLY & FUZZY (유럽카라멜) 


네덜란드에서 온 부드러운 유럽 카라멜로 온가족이 좋아하는 영양간식입니다. 


카라멜 바닐라&초코


다인무역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카라멜. 카라멜 바닐라 &초코  달콤한 초콜릿과 바닐라의 깊은 향으로 남녀노소 모두 거부감 없이 달콤한 향으로 즐길 수 있는 맛 이며, 아메리카노 한잔에도 깊게 어울려지는 소프트하고 달콤한 제품입니다

카라멜 퍼지 헤이즐넛 


다인무역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카라멜. 한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문장이 진득하게 어울리는 카라멜 퍼지 헤이즐넛!! 고소한 헤이즐넛 카라멜 퍼지로 거부감 없이 간편하게 수시로 드실 수 있는 카라멜 입니다.


다인무역 썸스페셜샵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1가길 19 B동 904호(양평동5가, 선유도 우림라이온스밸리)

Phone: 02-2638-7076, Fax: 02-2638-7078

Email: sssshop@naver.com

홈페이지 : http://www.ssssh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