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및 음료전/과자

일본정통 화과자를 수입하는 기업, 손으로 만드는 사랑(주)

일본 화과자



손으로 만드는 사랑



대를 이어가는 오랜 전통과 정성을 다하는 장인정신이 탄생시킨 일본 각 지방의 명과들을 소개합니다. 손으로만드는사랑㈜는 일본 각 지역의 명과만을 엄선해서 취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계절감각에 맞는 품목을 도입하는 일본 정통 화과자 전문 기업입니다.



▒ 화과자란?


흔히 일본풍을 화풍(和風), 일본음식을 화식(和食), 일본전통 종이를 화지(和紙)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화(和)는 일본의 건국이념이며, 일본인의 기본사상이므로 일본식을 나타내는 말로써 사용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한과(韓菓), 한식(韓食), 한식(韓式), 한복(韓服)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습니다. 꽃 모양의 화려한 과자만 화과자라고 호칭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며, 화과자에도 각각의 고유한 이름이 있으므로  꽃 모양으로 된 생과자 종류는 상생과자(上生菓子-죠나마가시)라고 부르는 것이 올바른 명칭입니다.    


국내에 일본 화과자의 일종인 상생과자가 도입될 당시 화과자에 대해 잘 모르고 있었던 면도 있고, 소비자에게 쉽게 홍보하기 위해서 화과자라는 명칭을 사용한 것인데, 소비자는 상생과자의 원래 이름이 화과자인줄 잘못 알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 나라의 떡과 한과도 제각각 이름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될 수 있는 사항입니다.  그렇다면 손으로만드는사랑㈜은 어떤 화과자를 취급하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세요. 



▒ 장인정신으로 엄선된 일본 정통 화과자 제품


일본 화과자


다이후쿠 : 국내에서는 흔히 찹쌀떡으로 불리우는 다이후쿠는 큰 복을 주는 떡이라는 의미를 가지며 전통(백) 다이후쿠 외에도 깨, 콩, 쑥, 호두, 호박, 고구마, 딸기, 바나나, 블루베리, 라즈베리, 멜론의 다양한 맛을 선사합니다. 


일본 화과자


단쇼우후쿠로 : 풍성한 새우전병과 고소한 토종밤이 들어있는 밤만쥬, 팥의 풍미가 살아 있는 팥만쥬, 깔끔한 단맛의 유과로 혼합 구성된 만쥬, 전병 종합 선물 세트입니다. 


일본 화과자


슈우카센 : 풍성한 새우 전병과 고소한 아라레, 깔끔한 단맛의 유과, 바닐라와 코코아 2가지 맛의 코노하 파이 (나뭇잎 모양파이)로 혼합 구성된 종합 선물세트입니다.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일본 화과자


에비센만사이 : 새우, 게살, 문어, 미역의 각종 해산물과 감자전분으로 만든 다양한 맛의 고급 새우 전병 세트로서 차나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고급 전병입니다. 달거나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며, 각 종류마다 색다른 맛을 선사합니다. 


일본 화과자


크림 다이후쿠 : 부드러운 찹쌀피 속에 다양한 종류의 달콤한 앙금과 그안에 생크림이 들어있는 모찌입니다. 통팥, 검정깨, 밤, 호박, 블루베리, 딸기, 바나나, 복숭아, 녹차, 홍차, 카페오레, 초코의 12종으로 차갑게 드시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입니다. 


일본 화과자


탄세이야끼 : 찹쌀로 떡을 한 후 얼려서 말린 떡으로 아라레를 제조하며 전통비법의 아라레 간장을 사용하여 각기 다른 맛을 연출한 아라레 세트입니다. 아라레는 먹을수록 고소한 맛을 느끼게 하는 일본인이 즐겨 찾는 전통과자입니다. 맥주안주로 적합한 과자입니다. 


일본 화과자


하나모찌 : 100% 천연색소를 사용한 후 후지제과의 독보적인 그라데이션 기술이 적용된 하나모찌는 맵쌀과 찹쌀을 혼합하여 만들었습니다. 한국사람이 선호하는 맛과 당도로 개발된 제품으로 예쁜 모양과 색상은 선물과 접대용으로 받는분의 감동을 자아냅니다. 


# 상생과자를 즐기는 법

1. 상생과자를 접시에 놓고 나무 포크로 4등분하여 차와 함께 먹는다.

2. 상생과자는 가루 녹차를 진하게 탄 막차와 함께 맛을 음미하며 먹는다.

3. 한꺼번에 여러개 먹는 것이 아니라 막차 1잔과 상생과자 한 개를 장인의 정성과 솜씨, 계절의 정취를 오감으로 음미하며 즐기는 것이다. 


손으로만드는사랑㈜은 향후 화과자 프랜차이즈 사업 진행예정이며, 다양한 상품 구색 확보와 신제품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또한 일본의 화과자 유명 브랜드 도입으로 사업을 확대하려는 계획을 갖고 있으며, 10여년 간 확보한 일본 떡 제조기술을 이용한 한국 떡 사업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2014년 서울푸드의 세부전시회인 서울국제디저트 및 음료전에 참가해 시식을 진행하고,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이후쿠 증정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일 한정수량) 


손으로 만드는 사랑(주) 홈페이지 및 쇼핑몰 : http://www.hwamiga.com/

담당자 : 윤제두

담당자 연락처 : hwamig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