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기전

씰링 포장분야의 개척자, (주)영천씰테크

포장기술의 발달은 우리의 식문화 발달에도 큰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유리병에서부터 플라스틱 용기, 비닐포장까지 다양한 종류의 포장들이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데요. 용도에 맞는 모양 뿐 아니라 위생적인 보관 및 유통 등을 위해서도 포장은 식품 산업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씰링 포장분야의 개척자, (주)영천씰테크


영천씰테크


오늘 소개해드릴 (주)영천씰테크는 새로운 씰링 포장분야의 개척자로서 최신 기술력과 연구 개발로 식품 및 제약, 화장품 등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하고 제품의 변질을 방지하는 '인너씰'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인너씰'이란 흔히 병 형태의 식품이나 화장품 등의 뚜껑을 열어보면 한 겹 더 싸여있는 비닐 형태의 포장을 의미하는데요. 현재 씰앤팩은 각각의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쓸 수 있는 듀얼 세이퍼, 싱글 세이퍼, 이지 탭 라이너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식품의 위생과 신선함을 지켜주는 세이퍼 생산업체


영천씰테크


제품의 병 입구에 사용되는 세이퍼는 크게 듀얼 세이퍼와 싱글 세이퍼로 나눌 수 있어요. 듀얼 세이퍼는 고주파유도가열 장비를 사용하여 라이너를 플라스틱 병 및 유리병 입구에 열접착 해 사용하는데요. 용기의 내용물을 외부로부터 보호하는것과 동시에 내용물이 밖으로 새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싱글 세이퍼 역시 마찬가지로 고주파유도가열 장비를 사용해 플라스틱 및 유리병 입구에 열접착을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데요. 듀얼 세이퍼는 Peelable Type과 Weld Type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싱글 세이퍼는 사용이 용이한 Peelable type이 있습니다.


영천씰테크


(주)영천씰테크에서는 다양한 씰링 제품을 구현 및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우유, 요거트, 고추장, 소스 등의 신선식품 입구 부분 씰링부터 화장품류, 약제, 제품보관용 씰링까지 용도에 따른 씰링을 상품의 종류, 용도에 따라 맞춤 생산이 가능하답니다.


회사주소: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가남로 91
홈페이지: http://ycseal.co.kr/
담당자 연락처: ycs@sealtec.co.kr/031-884-9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