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기전

케익ㆍ떡ㆍ선물 패키지 전문 업체, ㈜아이푸드넷

누군가에게 성의 표시를 하거나 감사의 인사를 해야할 때 주로 선물하게 되는 케익이나 떡 등의 디저트. 받을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센스있는 선물을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가장 손쉬운 선물로는 역시 다과만한 게 없죠. 특히 예쁜 모양의 간식들은 보기에도 먹기에도 좋아 다같이 모이는 모임이나 각종 기념일, 축하를 해야하는 자리 등에서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데요. 이렇게 수요가 높아진만큼 예쁘고 센스있는 포장 역시 중요해지고 있어요. 제과점을 창업할 때 베이커리의 맛 뿐만 아니라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또다른 요소 중 하나이기도 하구요. 오늘 알아볼 참가기업은 이렇게 선물용 간식을 포장하는 패키지를 생산하는 전문 업체, (주)아이푸드넷 입니다.

   케익ㆍ떡ㆍ선물 패키지 전문 업체, ㈜아이푸드넷

아이푸드넷



2002년 설립된 아이푸드넷은 제과제빵업계에 좀 더 고품질의 원료와 패키지를 공급하고자 하는 기업으로 제과, 제빵의 원재료 수입 및 납품과 함께 패키지 제품 수입 및 납품을 함께하고 있어요.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2012년부터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주)아이푸드넷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케익포장



(주)아이푸드넷에서 판매하는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역시 다양한 종류의 제과용 패키지들이 있는데요. 사이즈별로 다양한 케이크상자에서부터 초콜릿, 화과자 상자, 그리고 디저트컵까지 여러 종류의 패키지를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떡 포장


종이박스 뿐 아니라 (주)아이푸드넷에서는 푸딩이나 잼 등을 담을 수 있는 글래스제품, 테이블장식을 위한 레이스페이퍼나 상자 안을 꾸밀 수 있는 각종 장식용 종이들까지 다양한 포장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위에 소개된 패키지들과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모두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번에 열리게 될 서울푸드 전시회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 259-1번지

연락처: 031-915-1557 / 070-4027-3096

홈페이지: www.ifood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