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지난 참가업체

와인 올바르게 보존해주는 와인 디스펜서, 에임인포텍 HI vino

맥주 뿐만 아니라 와인, 양주 등 수입 주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 무역협회에 따르면 한국에 수입되는 주류의 양이 지난해 약 44만톤으로 처음으로 40만톤을 넘어선 것으로 기록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수입 주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뜻이겠죠? 하지만 수입주류가 늘어났어도 아직 수입주류에 대한 정보는 미미한 편입니다.

특히 '와인'의 경우 일반 주류와는 다르게 보관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다른 술도 물론 보관이 중요하지만 와인의 보관이 잘못되면 맛과 향을 모두 망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와인의 인기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와인 디스펜서'라는 기계인데요. 와인 디스펜서란 무엇이며 와인 디스펜서 전문 업체 '에임인포텍'의 하이비노 제품도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

  와인 디스펜서란 ?

와인 디스펜서


와인을 좋아하는 애호가라면 여러 와인을 보유하고 있을거예요. 와인을 사서 한꺼번에 다 마시는 것이 아니라, 개봉 후 잘 보관하여 가끔씩 번갈아가며 여러 와인을 맛보는데요. 아무리 와인을 냉장고에 잘 보관하려고 해도 이미 개봉한 와인은 5일까지밖에 보관이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이미 개봉된 와인은 산화가 시작되어 맛이나 향이 변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와인 디스펜서'를 사용하면 제대로 된 와인 보관이 가능합니다. 와인 디스펜서는 알곤이나 질소를 이용해서 와인이 산소와 접촉하지 못하도록 해주는데요. 이는 와인의 산화를 막아줍니다. 이는 당연히 와인을 오래 보관할 수 있게하며 와인의 맛과 향을 오래 보존할 수 있게 해주겠죠?

  에임인포텍의 하이비노

하이비노


에임인포텍은 IT분야에서의 다양한 노하우와 개발력을 가진 구성원을 바탕으로 고객 Value 창출을 모토로 설립된 회사입니다. 와인 디스펜서 HiVino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Embedded System(내장형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에임인포텍의 와인 디스펜서 "하이비노"의 핵심 기술은 4가지입니다.

1. 산화방지 : Wine 오픈시의 향과 맛을 그대로 지속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2. 온도조절 : 최적의 Wine을 즐길 수 있는 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3. 국내개발 : 순수 국내 기술로 탄생한 최고급 Wine Dispenser입니다.
4. 사용편리 : LCD 윈도우를 통한 편리한 운용 조작이 가능합니다.

  하이비노 제품 제원

- 사용 전원 : 100V ~ 250 VAC 50/60Hz
- 소비 전력 : 280w
- 제품 무게 : 50kg
- 제품 크기 : 480(W) x 300(D) x 620(H)
- 제품 색상 : Black / Dark Cheey
- 저장 용량 : 4 Bottles
- 온도 조정 : 4℃~ 25℃

  하이비노 제품의 특징

하이비노는 선택 와인 식별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벨 확인을 통해 식음 와인을 식별해주며 산화방지 기술로 와인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 맛과 향은 최대한 보존될 수 있도록 하며 투출량을 조절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투출량을 개별 설정 가능합니다.

  하이비노가 그 가치를 제공해드립니다

와인 보관법



하이비노는 고객이 선택한 와인을 직접 글라스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와인의 맛과 향이 최적화될 수 있도록 온도 조정이 가능하며 와인을 첫 개봉했을 때의 풍미를 약 30일정도 지속유지시킬 수 있어요. 또한 글라스 단위로 투출량 조절이 가능하며 고객의 취향에 맞는 와인 선택 및 최적 조건의 다양한 와인을 제공할 수 있어서 사업 극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와인 디스펜서를 눈으로 직접 보고 맛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서울푸드 전시회에서 에임인포텍의 하이비노를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류 관련 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인데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오셔서 다양한 기술과 업체들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



에임인포텍 

www.hi-vino.com

 02-416-00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