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소재 및 첨가물전

국내 최초 가쓰오부시 생산, 참치액 전문 기업 한라식품

 

 

먹거리에 대한 걱정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 재료는 물론이고 인공첨가물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추어 조미료 시장에도 늘 변화의 바람이 불어왔었는데요, 제 1세대 조미료라고 불리는 미원, '다시다'로 대표되는 제 2세대 조미료가 이전에는 조미료시장을 이끌어왔었죠. 하지만 인공첨가물에 대한 논쟁과 웰빙 열풍으로 종합조미료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이제는 제 3세대 조미료로 불리는 자연재료조미료가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주)한라식품은 이러한 3세대 무화학조미료시장에서 국내 최초 가쓰오부시를 생산해 천연액상소스인 참치액을 개발해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유일한 중소기업으로 꾸준한 매출신장과 함께 태국에 보유하고 있는 현지 공장에서 공급하는 훈연참치로 위생적이고 건강한 조미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고단백 자연조미료, (주)한라식품 참치액

 

 

 

 

 

참치액

 

가쓰오부시(훈연참치)를 조금 더 간편하고 맛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다용도 액상소스입니다. 양질의 훈연참치와 국내산 다시마, 국내산 무를 농축 추출하여 한라식품만의 노하우로 배합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원재료의 함량이 높아 진하고 담백한 맛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참치액

 

기존 참치액에는 없던 표고버섯추출액, 벌꿀, 인삼추출액이 첨가되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재료로 부드러움과 감칠맛이 더 진해진 제품입니다. 인삼추출액이 기존의 참치액보다 가쓰오부시 특유의 향을 줄여주었습니다.

 

 

 

 

 

 

 

고추랑 참치액

 

감칠맛과 매운맛을 동시에 찾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고추와 참치액, 기존 참치액에 매운 건고추 추출액과 양파, 생강 농축액 등을 배합하여 다양한 요리의 양념으로 사용이 가능한 다용도 매운소스입니다.

 

 

 

한라식품 

주소: 경북 상주시 함창읍 오동리 404번지 

연락처: 054-541-5112

홈페이지: www.hallafoo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