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지난 참가업체

불에 타지 않는 석쇠, 타임이엔씨 안타로스타

캠핑인구와 외식문화 발달로 야외용 구이 제품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중 석쇠는 구이요리에 빠질 수 없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바비큐 파티나 구이전문 음식점에 가면 고기가 석쇠에 눌어붙어 심하게 타거나, 고기기름 성분이 숯불과 만나 생기는 연기 때문에 불편한 점이 많으셨을 텐데요. (주)타임이엔씨는 외식문화의 선진화를 이끌어가는 기업으로써 수냉식 석쇠만을 연구. 타지 않고, 연기가 발생하지 않는 석쇠를 개발하여 외식문화개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중점사업 분야


(주)타임이엔씨는 불에 타지 않는 석쇠개발과 관련 제품(실내용, 가정용, 아외용)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신규 개발한 야외용 제품의 신뢰성 및 내구성 확보를 위해 산학협동으로 연구개발 진행 중이며, 본 개발 관련 활용기술에 대한 산업재산권으로 8개 실용신안 및 의장 등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도면설계, 금형제작, 생산까지 가능한 특허 기술을 취득하여, 타 업체 대비 우수한 첨단 설비 독자적인 생산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안타로스타 석쇠제품 장점


1. 석쇠가 타지 않는다.

석쇠가 타는 이유는 고열(400℃~500℃)로 계속해서 가열하기 때문입니다. 석쇠 안타로스타는 대류 수냉공법으로 석쇠온도를 100℃ 이하로 유지해주며, 100%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었습니다. 대류열과 원적외선 방사열로 고기가 익고 석쇠가 타지 않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기 맛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2. 연기를 최소화 함

고기를 구울 때 나온 기름 성분이 숯으로 떨어져 생기는 연기는 손님에게 불편함은 물론 옷에 냄새가 배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석쇠 안타로스타는 기름이 석쇠 파이프를 타고 기름받이 통에 떨어져 연기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3. 편의성

기존 석쇠는 테이블당 3~5개의 판을 갈아줘야 하며, 눌어붙은 찌꺼기와 그을린 부분을 씻기 위해 화공약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안타로스타는 석쇠가 타지 않기 때문에 주방 세제로 간단히 씻을수 있고, 석쇠 1개로 최상의 맛을 유지 할 수 있으므로 야외용 석쇠기구로는 최고의 편의성을 자랑합니다. 



  주요제품 

가스 구이용(LPG/LNG) AR -504


안타로스타


AR-504가스전용 안타로스타는 원적외선 대류열로 고기를 익혀 타지 않으며, 육즙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고기 맛을 유지해줍니다. 천연세라믹 숯을 장착하여 열효율을 높이고 숯불구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몸체가 스테인리스 스틸 + 전착도장 + 범낭코팅으로 되어 있어 내구성이 우수하며 자동소화안전장치가 부착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가스 숯불 착화식 AR - 507


안타로스타


AR-507가스숯불 착화식 안타로스타는 따로 숯을 피워야 했던 기존의 제품에 비해 점화플러그만 돌려주면 자동으로 숯불이 피어오릅니다. LPG, LNG, GAS 사용으로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부탄숯불착화식 AR-506


안타로스타


AR-506부탄숯불 착화식 안타로스타는 위의 AR-507과 마찬가지로 숯을 피우는 기존제품에 비해 점화플러그만 돌려주면 자동으로 숯불이 피어오릅니다. 부탄가스 사용으로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주) 타임이엔씨 안타로스타(수냉식화로대) 홍보영상 



(주) 타임이엔씨 

회사 주소(본사)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보매기길 82 

홈페이지 : http://www.timeanta.com

Tel. 033-261-31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