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기기전

정밀분야, 산업기기 전문 기업, ㈜이시다코리아

 

식품제조산업의 생산성과 품질은 기기의 선택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 우수한 기술력의 기기가 좋은 결과를 낳게하는 것이죠. 오늘 소개해드릴 업체는 120년이 넘는 시간동안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능의 기기를 제작하는 업체인데요. 1893년 전자저울 제작업으로 시작한 일본 ISHIDA CO.,LTD의 국내 자회사 (주)이시다코리아입니다.



  계량기 부분 세계 점유율 1위


 ISHIDA는 물류기기, 정밀분야기, 산업계량기, 검출기, 시스템기기 등을 생산하는 식품제조산업기기 전문 제작 업체입니다. 특히 계량기는 세계 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데요. 120년 기술력을 기반으로 생산효율증대 및 품질관리에 최적화될 수 있는 라인업을 소개하고 보다 우수한 기술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금속외 비금속(돌, 유리, 경골, 고무 등)의 검출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검출기와 최근 X-RAY 설비 시장 점유율 또한 20년 이상 된 타기업보다 우위를 점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주로 식품메이커, 전국의 대형 유통매장(홈플러스, 이마트, 농협 등)과 소매유통(SSM)에 전자저울ㆍ포장기ㆍ라벨 등과 각종 검사기기를 판매하고 철저한 사후 서비스 및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시다 제품 영역



  이시다마야 Product lineup 


 


이시다코리아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로 189 
전화: 032-668-1454 / 080-668-1545

홈페이지 : http://www.ishid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