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기기전

효율적인 자동 면 조리 기계를 생산하는 유진엠씨(주)


자동화된 기계들은 우리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그 중에서는 식품과 관련한 기계도 빠질 수 없는데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주)유진엠씨 역시 다양한 자동화기계를 통해 우리 삶에 편리함을 더해 주는데 많은 역할을 한 기업으로 인테리어와 청소는 물론 식품 기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유진엠씨(주)는 1989년 유진통상이라는 이름으로 첫 발을 내디딘 기업입니다. 1989년 벽지 자동 풀바름기, 1998년 순간발생식 스팀세차기를 개발하고 2005년부터는 5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세계 최초로 유기물을 이용한 신재생 에너지 생산 설비를 완료했습니다. 2010년에는 세계 최초 이동식 매트리스 청소 장비를, 2012년에는 세계 최초의 전자동 면삶기를 개발 및 출시하는 등 벽지 시공을 위한 기업을 출발해 지금까지 다방면에서 사람들의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해 왔습니다. 유진엠씨주식회사는 세계최초로 면 요리 장인의 노하우를 프로그래밍하여 그 공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져 최고 명장의 맛을 낼 수 있도록 오랜시간 신기술을 개발 적용 하였습니다. 


   자동 면 제수기 Noodle Jet 



 Noodel Jet은 삶은 면의 물기를 신속하고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기계입니다. 우동, 소면, 스파게티 등의 면을 삶고 난 후 물기를 신속하게 제거해 효율적인 조리를 할 수 있으며 면의 수분을 없애기 위해 손목으로 터는 작업을 생략해 노동력 감소의 효과도 있는데요. 또한 완벽한 수분 제거를 통해 요리의 간을 맞추기에도 좋답니다. 또한 간소한 디자인으로 좁은 주방에도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어요.


* 우동, 소면, 스파게티등을 삶고 난 후의 물기를 신속하게 제거합니다.


* 면의 수분을 없애기 위하여 손목으로 터는 작업을 생략하여 신체 보호 및 노동력을 감소하여 줍니다.


* 완벽한 수분 제거로 육수의 정확한 염도와 맛을 유진 할수 있습니다.


* 소형으로 좁은 주방에도 설치 가능합니다.

* 누들로보 2구, 4구, 일반 우동바구니, 스파게티 바구니등 모든 면바구니에 사용가능합니다. (선택형)


제품치수: 400*500*910
중량: 25kg
전원: 220v 60Hz
소비전력: 1350W
배수구: 40mm 호스
재질: 스테인레스



   누들로보 

누들로보는 면 요리를 할 때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면 삶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기계입니다. 면 종류에 따른 선택 모드, 종류별 작업방법 입력 모드, 자동 온도조절 기능 등 다양한 기능으로 조리에 효율을 높여 줌과 동시에 면 요리 뿐 아니라 냉동식품 해동, 채소 데치기 등에도 사용이 가능해 만능 조리기로서의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치수: 870*710*900 
중량: 120kg 
물탱크 용량: 17L*2EA 



   누들로보 제안서 




유진엠씨(주)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사리현동 478-33

연락처: 1566-3436

홈페이지: www.yujinm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