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기기전

세계최대의 상업용 얼음장비 취급업체, 호시자키한국㈜

호시자키는 1947년 창업 이래 “오리지널 제품을 갖지 않는 기업에 비약은 없다”를 모토로 줄곧 "극한에의 도전”을 과제로 과감하게 실행했습니다. 새로운 기술개발과 창조력으로 제빙기를 비롯한 냉동 냉장기기 및 위생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 왔으며 제조업 뿐만 아니라, 판매 · 서비스에도 주력하여 그룹 전체가 고객 개개인의 요구에 만족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였습니다. 



"식"에 대한 고객의 요구는 점점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업계의 신속한 대응이 절실히 요구됨으로 호시자키는 이러한 흐름에 대응하기 위해 더욱 견고한 체제 강화를 모색하여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하며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본 본사를 비롯하여 미국, 유럽, 아시아에 생산 거점을 두어 각지의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현지에서 생산, 서비스, 판매 체제도 갖추고 있답니다. 현재는 전 세계의 수많은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각각 다양한 외식사업현장에 호시자키의 여러 제품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호시자키의 제품들

호시자키는 다양한 종류의 제빙기 라인업을 보유하고있는 제빙기시장 세계판매율 1위의 회사로써 타 회사와 확연히 차이나는 빙질을 보여줍니다. 얼음의 종류로는 사각얼음, 반달얼음, 너겟얼음, 가루얼음, 스페셜얼음(공얼음, 블럭아이스)등 다양한 종류의 얼음을 가지고있으며 제빙기 크기로는 하루생산량 45kg에서부터 1ton 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범위를 커버할수 있습니다. 또한 동종업계 최초 2년 무상 AS를 실행하고 있으며 그만큼 기기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냉장고(RT-128MA)ICEMATE제빙기(보급형 srm-60)


이번 전시회에서는 현재 외식업계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자동 생맥주 디스펜서 또한 전시할 예정입니다. 인건비가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현재, 모든 외식업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자동 생맥주 디스펜서로써 버튼하나로 정해진 맥주량과 거품량을 손쉽게 주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건비 및 불필요한 맥주소비를 방지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주출되는동안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어 시간절약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보급형 제빙기인 ICEMATE와 2019년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호시자키냉장고, 냉동고 역시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모방할수 없는 세계 최고 품질의 호시자키 제빙기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생산합니다. 특히 IM 시리즈의 CELL방식제빙은 밀폐된 공간에서 물이 계속 순환하면서 생산하므로 에너지 효율이 높고 정수기를 부착하지 않아도 불순물을 완전히 제거한 순수한 얼음을 생산합니다.





IM-45CNE
• 생산량 : 46kg/Day • 저장량 : 15kg • 냉각방식 : 공냉식(수냉식없음) • 정격전압 : 220V/1P • 소비전력 : 360W • 규격(mm) : 633*506*690 • 얼음크기 : Large

제빙기


☞더 많은 제빙기 제품 보러가기☜


◆산업용 제빙기 → CrushIce

-호시자키 산업용제빙기는 가루형, 각형, 반달형 등 여러형태의 얼음을 생산합니다.
-식품가공, 염료, 건축자재 등 산업현장의 곳곳에서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귀사의 제품생산에 꼭 필요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Crusg Type Ice Maker

산업용제빙기


◆생맥주디스펜서

전자동 생맥주 디스펜서 DBF-AS65WE


전자동 생맥주 디스펜서는 주출에서 거품까지 원터치로, 어느 누구라도 프로의 맥주맛을 낼 수 있습니다. 맥주잔을 세팅하고 버턴을 누르는 것 만으로 익숙하지 않은 분이라도 생맥주를 자동주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게 인테리어에 알맞게 스타일리시한 라운드 폼

- 고객님의 셀프서비스에 대응 보기 쉬운 LED 주출버튼
- 점포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고객 시선에서의 후면 색상
호시자키한국
전화:02-333-0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