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기기전

레토르트 식품용멸균기,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주)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사람을 널리 이롭게한다'는 홍익인간(弘益人間) 정신을 바탕으로 의료기기 개발에 전념해온 의료기기 전문 업체입니다. 인간 존중이라는 창업 이념을 통해 앞으로 세계 의료기기 분야에서 신뢰 받는 선두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레토르트 식품용멸균기 RS시리즈

레토르트 전용 사이클 프로그램 내장  
진공포장 된 액체식품 및 약품의 멸균은 체임버 내부 온도센서와 별도의 액체부하 안의 온도센서에 의해서 멸균온도(121℃) 와 배기온도(80℃)가 감지되어 동작되는 레토르트 전용 멸균 사이클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멸균 온도에 따른 최적의 압력이 자동으로 제어되어 멸균과정 중 고온, 고압으로 인하여 포장이 터지거나 변형되지 않습니다.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SMS 실시간 알람 기능
RS 시리즈에는 장비의 동작 상태 및 이상유무를 SMS로 전송해 주는 장비 작동 이력 실시간 알람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USB 메모리를 통한 데이터 백업 및 PC 응용프로그램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멸균 그래프 출력 등 다양한 운영 데이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정밀 슈퍼 PID 컨트롤 시스템 탑재
고압 포화증기를 활용한 증기별균법에 있어 온도와 압력의 정밀한 제어는 멸균 효과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RS 시리즈에 적용된 PID(Proportional Integral Derivative) 컨트롤러는 멸균 작업 시 0.5°C, 5kPa의 매우 작은 편차로 온도와 압력을 일정하게 제어해 줍니다. 이러한 제어 방식은 불완전 멸균의 위험을 크게 줄여 멸균 작업 시 효율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높여 줍니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동산로30, 중앙일보빌딩 7층

전화: 031-495-3780

홈페이지: http://hongikmedic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