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및 음료전/음료

100% 순수 단풍나무수액을 가공해 판매하는, (주)썬앤문

메이플시럽은 단풍나무에서 추출한 수액을 가공해 만드는 것으로 설탕 대신 단맛을 내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웰빙음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메이플시럽의 주원료가 되는 것이 바로 설탕단풍나무에서 추출한 단풍나무 수액인데요. 단풍나무 수액에는 우리 몸에 필요한 미네랄, 아미노산과 유기산, 폴리페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수액을 끓여 만든 메이플시럽은 음식에 단맛을 내는 감미료로 소량만 사용하기 때문에 그 안에 있는 영양성분을 충분히 섭취하기는 쉽지 않아요.

썬앤문



(주)썬앤문의 SEVA MAPLE SAP은 100% 순수 단풍나무수액으로 메이플 시럽을 풀어서 만든 음료가 아닌, 매 년 설탕단풍나무에서 자연적으로 흐르는 수액을 추출해 만든 제품입니다. 우리 몸에 필요한 46가지 이상의 영양성분을 골고루 포함하고 있어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는데요. 특히 풍부한 단맛에 비해 낮은 자당으로 당뇨환자들 역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답니다.

단풍나무수액



1회 섭취 권장량인 250ml당 20칼로리의 저칼로리 당분인 SEVA MAPLE SAP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제과 및 제빵, 요리 등에 사용하거나 차, 커피, 음료 등에 단맛을 낼 때도 사용할 수 있으며 버블티나 빙수, 스무디 등 시원한 디저트를 즐길 때에도 설탕 대신 이용할 수 있답니다.

건강한 단맛을 낼 수 있다는 점 외에 SEVA MAPLE SAP의 또다른 특징은 수확 후 별도의 화학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는 SEVA만의 방법으로 멸균가공을 했다는 점인데요. 이러한 공법으로 퀘벡 메이플 시럽 생산자 연합회에서 만든 인증마크인 NAPSI 인증마크를 받기도 했답니다. NAPSI란 소비자들에게 100% 순수 단풍나무 수액의 높은 품질을 보장해주는 마크입니다.

SEVA MAPLE SAP은 편리하고 안전한 테트라 팩에 포장되어 판매됩니다. 유통기한은 일반 상온에서 18개월로 SEVA는1L (33.8 FL OZ) / 330ml의(11.2 FL OZ)의 두가지 용량이 있습니다. 서울푸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가올 전시회에도 주목해주세요. :)



홈페이지: www.drinkseva.co.kr

 

사진출처: SEVA MAPLE S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