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기전

기업 CI 제작이 필요하다면, 디자인1230

 기업을 운영하면서 디자인의 소중함을 알고 있으나 비용과 방법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거나, 또는 창업을 하였으나 CI를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또는 제품을 어떤 이미지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될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디자인1230 로고



 디자인1230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브랜드 컨설팅 및 디자인 제작에 기반한 비쥬얼 커뮤니케이션 전문회사입니다.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많은 노하우와 다수의 프로젝트를 통해 쌓아온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우수기업들의 브랜드와 디자인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으며, 다양하고 세분화된 소비자의 마켓활동에 가이드 라인을 제시해 주는 디자인 전략을 실행함으로써 비즈니스의 접점을 넓혀줍니다.

 또한, 디자인1230은 정보 수집 및 분석부터 지적재산관리 등의 사후 관리까지 일관된 크리에이티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과제에 유연하게 대응하여 전략적 관점을 바탕으로한 컨셉개발로 명확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돕는 디자인회사입니다. 


   디자인1230의 주요 CI 디자인


해원냉장

(주) 해원냉장
대형 냉동 및 냉장 물류 기업으로 물고기가 휘감는 형상으로 안전함과 포용을 뜻하고 푸른 계열의 색상으로 해산물류 취급 회사라는 인식과 식자재를 다루는 기업의 신뢰를 표현하였습니다.

광성지류

(주) 광성지류 
고급용지 유통 전문기업으로서, 광성지류의 이니셜 "K"를 모티브로 함축적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종이가 퍼져나가는 듯한 심볼을 형상화하여, 무한한 유동성을 포현하였습니다. 블루와 그린의 두가지 심볼 컬러를 활용하여 기업의 정직, 신뢰성, 자신감, 밝은 에너지를 추구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주요 패키지 디자인


스템셀 부스터apd award

 <2008 아시아패키지디자인어워드 APD 입상 - 건강음료 스템셀 부스터>



왕궁병과 한과 선물세트패키지디자인 대상

<2009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대상 수상 - 왕궁병과 한과 선물세트>


패키지를 열어보는 반복적인 과정에서 소비자와 제품 간의 경험적인 체험을 유발시켜 자연스레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으며, 전통 나무함을 모티브로 한국적인 특징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의 지함상자와는 달리 물선을 담아 보관해 둘 수 있어 재사용이 가능하며 2단으로된 서랍형 구조로 비용절감 측면에서 높은 효과를 줄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웰링 로하스 가든패키지디자인 팩스타상

<2013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팩스타상 수상 - FIG 웰링로하스가든>


 자연스러운 곡선으로 넘어가는 타이포느낌을 통해 자연과 하나가 됨을, 하나의 물방울 형상을 통해 자연 그대로를 농축했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삼성 TV 간송 스페셜에디션2014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

<2014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팩스타상 수상 - 삼성 UHD TV  간송 스페셜에디션 패키지>



회사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90 한라시그마밸리 91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