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기전

(주)새한테크, 고속형 수축 라벨라 개발 기업

새한테크


(주)새한테크는 2002년 창사이래, 수많은 경험과 새로운 도전 정신으로 국내의 낙후된 수축라벨라 분야의 역사를 새롭게 개척한다는 자부심과 함께 신기술 개발에 매진하여 동종업체 최초의 특허 기술과 고속형 라벨라를 개발하여 세계적 수준의 기술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제품 살펴보기



새한테크 라벨라

식품용기, 음료수용기, 장류용기, 생수라벨류, 네모난 병의 전체면에 라벨포장이 필요한 용기 등 수축필름을 이용한 라벨 작업에 적합합니다. High speed controller  사용으로 고속운전, 안전운전을 실현했으며, 개별 칼날 제어 방식으로 필름이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생산품목 변경이 핸들조작 만으로도 변경이 간편합니다. 


식품 라벨 작업 기계

식품, 음료용기 제조, 음료제조공정을 도와줍니다. 장류 및 기타 라벨을 필요로 하는 제품, 병의 외부 모양이 곡선으로 된 제품 라벨기입니다. 고속제어 Motion Controller  사용으로 수축필름을 넣는 동작이 정확합니다. 마크 불량 및 잼 발생이 없으며, 서보 커팅(servo cutting) 방식으로 고속 진행이 가능하고, 정확성이 탁월합니다. 부분조립 소켓 방식으로 제작하여 생산품목 변경이 간편합니다. 


새한테크 라벨라





새한테크 라벨라


스팀식 수축터널기로 기존의 열풍방식에서 해결되지 않은 수축문제를 완전 해결했습니다. 굴곡이 심한 경우에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형 필름을 사용하지 않아도 최적의 상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고수축에 의한 접착부 손상 위험이 없습니다. 

새한테크 라벨라

새한테크에서는 국내 최초 servo motor flim cutting 방식을 사용한 SLEEVE LAVELLER 고속형을 개발 생산했했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라벨 분야를 개척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나갈 예정입니다. 



회사 홈페이지 : http://saehantec.co.kr/

담당자 : 김순영

담당자 연락처 : dkwaakkk@nate.com, sht507023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