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기기전

자외선 살균소독기 전문업체 선경산업


선경산업은 자외선 살균소독기 전문업체로 기술개발 책임경영을 통하여 보다 나은 제품으로 위생 호나경 발전에 기여하는 회사입니다. 위생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한 단체급식의 학교, 병원, 의료원, 요양원, 산후조리원, 리조트, 산업체, 호텔, 오피스텔, 군부대, 관공서, 레스토랑,구내식당 등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완ㅂ겨한 기술력으로 고객의 폭 넓은 선택에 충족하고 있으며, 자외선 살균소독기 전문업체로 품질과 기술력 사후 관리 등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선경산업만의 특장점


최고의 기술력이중살균시스템_프랄즈마 이온 및 자외선 살균방식과 육각 엠버 난반사구조로 살균역 극대화(음영지역 최소화 소독효과)

신제품개발&디자인: N시르즈 제품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 적용으로 시안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하고, 유리의 비율을 최소화하여 유리파손으로 인한 사용자의 사고율을 낮춰 최적의 작업환경을 제공합니다 .

해외시장진출: 싱가포르, 베트남, 호주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한 마케팅 활동과 호주 및 베트남 현지 독점 개설 및 10여개국 수출.

최상의 서비스: 미리안 서비스(미리찾아가는 서비스)는 3개월 마다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자외선살균소독기의 소모품 교체 및 크린서비스 시행


  주요제품

복합살균 건조소독기(칸막이 분리형)

최고의 품질, 완벽한 살균력, 철저한 품질관리

- 완벽한살균: 태양광선에 비해 64배 이상의 강력한 살균력을 지닌 자외선살균램프를 장착하여 인체에 유해한 살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을 99.9% 살균소독합니다. 

- 열풍건조: 내부에 물기나 습기를 고른 열풍 분배방식으로 건조하여 자동으로 습기배출을 통해 편리함과 동시에 건조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인증서 및 수상


선경산업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오정로 211번길 35-24, 35-26(오정동)

전화:032-681-4241

홈페이지: http://sun-kyu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