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 및 유기농전

조이아무역, 브라질 최고의 유기농 커피를 판매

조이아무역은 브라질 최고의 유기농 제품을 선별하여 수입하는 기업입니다. 매년 수확기마다 확보된 물량을 바탕으로 항상 균일한 품질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이아무역의 유기농 제품들은 IBD(Instituto BioDinamico), ECOCERT International 등 세계적 인증 기관으로부터 완벽한 인증을 받았어요.


조이아무역


조이아 무역
http://www.joia.kr 

조이아무역은 2001년 한국인 최초 생두감별사 자격증을 획득한 신승국 대표가 양질의 커피를 전문적으로 공급하고자 설립했습니다. 현재는  커피뿐 아니라 유기농 설탕, 코코아믹스, 올리브유 등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조이아무역의 수입 제품은 나티브(Native)사로 부터 유기농 설탕 뿐만아니라 유기농 인스턴트 커피, 유기농 원두커피, 유기농 올리브, 유기농 코코아 믹스등을 완제품으로 수입하고있으며, 그 이외에 브라질 세하도(Cerrado)사의 최상급 커피 생두,  아그로파우마(Agropalma)사의 팜유 와 올레인유을 수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브라질의 나티브사는 우리나라의 공정무역과 유사한 "Eco Social" 인증을 브라질의 IBD를 통해 매년 받아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라질 내의 다양한 사회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IT 서비스 관리에서 실질적인 국제 표준 인증규격인 ISO20000 인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나티브사




나티브 제품



조이아 무역은 2011년 유기농 설탕 업계 최초로 식약청의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되었으며, 조이아에서 수입하는 브라질 NATIVE사의 유기농 설탕은,50여년 이상 유기농 농산물을 재배 및 생산하여 전세계 60개국에 수출을 하는 제품입니다. 

2009년 식품위생법 개정 이후 식약청이 수입식품에 대한 안전관리 강화 차원에서 실시하는 ‘우수 수입업소’ 등록제도는 수출국의 제조업체를 방문하여 엄격한 위생점검을  통과한 수입업소를 선정, 등록하는 제도입니다. 이에 식약청 해외실사과에서는 현지 제조사를 직접 방문하여 식약청 위생점검기준에 따른 총 85개 항목(원료 검사 및 보관, 시설, 공정관리, 완제품 품질관리및 보관, 소비자정보, 훈련 등)을 정밀하게 조사한 결과 모든 항목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조이아무역이 우수수입업소로 선정되었습니다.

조이아무역에서 주로 수입하고 있는 제품을 살펴보면,


유기농 생두로 만든 인스턴트 커피
는 최신 냉동 건조방식으로 인스터트커피의 약점인 맛과 향을 보강하여 최고의 유기농 아라비카 생두를 이용해 만든 커피입니다. 원두커피 사용량에 비해 8배 경제적이며, 미국 유기제품 인증기관인 IFOAM에 속해있는 브라질 인증기관인 IBD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제품입니다. 

유기농 생두로 볶아 간 원두 커피 100% 아라비카 유기농 커피로 엄선한 생두로 정성을 다해 배전하여 맛이 더욱 뛰어납니다. 이 제품 또한 IBD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제품입니다.

유기농 인스턴트 커피



나티브 유기농 갈색설탕, 흑설탕, 소포장 갈색설탕은 재배에서 완제품까지 화학비료와 농약을 비롯하여 화학제품 사용을 배제한 제품으로 세계 25개국에 수출되어 호평을 받고 있고 동제품이 세계 물동량의  50%를 공급하고 있는 세계인의 유기농 제품입니다. 

유기농 설탕

 
나티브 유기농 코코아분말 믹스는 엄선된 재료와 엄격한 품질관리로 만들어집니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칼슘, 철분, 마그네슘 등이 함유되어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보충은 물론 활동적인 생활을 하는 성인들에게도 좋습니다. 

코코아 분말 믹스



나티브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는 프리미엄 고급 오일로 유기농 올리브를 원료로 낮은 산성도와 색감이 좋고 허브 아로마향에 뛰어난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올리브유

 
서울푸드 참가기업 25 - Joia 무역 
View more presentations from SEOUL FOOD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는 조이아무역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