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기기전

플로어링 분야 최적의 솔루션, 실리칼코리아


실리칼코리아건설화학은 60여 년전부터 플로어를 위한 반응레진을 제작, 개발 및 적용해 온 독일 Silikal GmbH의 한국지사로서, 한국 내에서 플로어링 문제에 관해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리칼은 60여 년간 축적된 기술 노하우와 수많은 현장 경험을 기반으로 플로어링, 방수, 점자블록 등 바닥에 관련한 각종 제품 그리고 서비스까지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방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리칼 반응레진을 적용한 플로어는 일반 산업 및, 산업 분야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전세계의 수백만 제곱 미터에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 유럽, 아시아, 호주 및 아메리카 등 전세계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실리칼 MMA 플로어링 시스템의 장점


실리칼 MMA바닥재 시스템은 아스팔트, 시멘트, 콘크리트 바닥, 타일, 금속 등에 적용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산업 및 상업 분야에 사용가능합니다.   


1. 저온에서도 작업가능(영하25도까지)   

2. 작업 후 1시간 이내 정상업무 복귀 가능  

3. 미끄러짐 방지 기능 조절 가능

4. 높은 물리적, 화학적 스트레스로부터 바닥 보호

5. 다양한 장식기능 및 위생적이고 쉬운 청소

6. 타일 위에도 작업 가능  




  적용분야 - 식품산업분야

육류 및 생선 가공산업, 주방 및 식/음료 산업, 슈퍼마켓 및 소매점, 농/축산 관련산업 등 




  실리칼 MMA 플로어링 시스템은 시공종류와 형태에 따라서, 4개의 시스템으로 적용가능합니다 .




친환경 MMA 안전/도막형 바닥재

인체에 사용되는 치아레진, 콘텍트 렌즈와 같은 소재로 만든 친환경 바닥재입니다. 바닥면 전체를 일체형 (도막형)으로 시공하기 때문에 이음매가 없어 음식찌꺼기가 낄 염려가 없어 위생적이고, 논슬립 표면 마감으로 바닥의 지면이 미끄러워 넘어지는 사고를 방지할 수 있어 물을 많이 사용하는 호텔 및 식당의 주방, 식음료 공장과 같이 음식을 조리하는 곳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기존 바닥을 철거할 필요 없이 간편한 시공이 가능하고, 시공 완료 후 30분 이내 보행이 가능한 만큼 경화가 빨라 24시간 운영되는 사업장에도 시공이 적합하니다. 이미 오랜 기간 독일 및 유럽, 미국 시장 등에서 사용되어 품질이 입증되었으며, HACCP, HALAL, 친환경마크(AgBB, ISEGA) 등과 같이 다양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병원, 음식점, 학교, 각종 상업시설 등 어떤 장소에 걸쳐 적용 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므로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실리칼 코리아 홍보영상 




실리칼 코리아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방배동, 방배디오슈페리움1), 비-706호 

전화. 02-525-4111

홈페이지 : http://silikal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