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기전

"모든 다 한다" 금속검출기 전문기업_모든다해

안전한 식품을 위해서는 원료 입고부터 보관, 가공가정을 거쳐 소비자에게 도달할 때까지 각 단계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위해요소를 예방해야 합니다. 특히, 금속탐지기는 식품산업에서 사람에게 영향을 끼치는 물리적 위해요소 (주사침, 돌, 유리조각, 금속파편 등)을 분석하여 유해물질이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막기 위해 꼭 필요한데요. 높은 성능과 안전한 검사시스템으로 모든 금속과 비금속 이물질을 검출하는 금속검출기 전문기업 모든다해를 소개합니다.   


  모든다해 소개 


모든다해


모든다해는 고객님의 입장에서 "모든 다 한다"라는 생각으로 금속검출기에 대한 연구개발과 역량을 집중하는 금속검출기 전문회사입니다.

현장방문을 통해 고객 입장을 반영하며 고객님이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감이 있으며, 재구매율과 소개율이 높은 회사입니다. 현장방문-설계-자체생산조립-품질검사-납품-A/S 이 모든 공정을 전문인력이 직접 제조하고 운영하고 있어 완벽한 제품과 철저한 사후관리가 되는 기업입니다. 


  모든다해 주요 제품 


[ 금속검출기 ]

 

폭넓은 주파수(25kHz ~600kHz) 제품특성에 최적으로 맞춤, 분리, 조립이 쉬운 컨베어 시스템. 

제품의 터널 통과 위치와 관계없이 완벽하게 검출 

방수 방진, 첨단설계를 통한 진동, 충격 노이즈 자동흡수, 고강도 재질 스테인리스로 제작 내구성 높음 

관계자만 접근할 수 있는 비밀번호 기능, USB 저장장치를 통한 데이터 이관 및 활용 편리


기본형 컨베어  


모든다해 금속검출기



알루미늄 증착용



모든다해 금속검출기




[ X-ray 검사시스템 ]


X-ray 검사시스템으로 금속검출기에서 검출할 수 없는 혼합된 금속 및 비금속 이물질(유리, 세라믹, 돌, 뼈, 우레탄, 고무, 플라스틱)을 검출 가능하며, 금속, 비금속 포장제품과 통조림제품도 검사 가능합니다. 검사제품의 온도, 습도, 염분 등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모든다해 X-ray 검출기

[ 모든다해 ]

회사 주소 :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테크노파크 D동 1108호 

홈페이지 : http://www.mddh.co.kr/

Tel. 1661-4728 / Fax. 02-6112-2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