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기전/포장기계및부품

포장용 인덕션캡씰러는 트루씰코포레이션에서

식품산업의 가장 마지막 단계인 식품포장은 자동화기계의 보급으로 더욱 효율적이고 다양해지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씰링 포장은 식품의 위생과 안전한 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에서 생산되는 자동 씰링포장 기계들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기업의 주목까지 받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트루씰코포레이션 역시 이러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트루씰코포레이션은 수입에만 의존해오던 고가의 인덕션캡씰러를 2001년 국내 최초로 완전히 국산화하여 많은 업체에 공급해왔습니다. 국내시장에서 검증된 우수한 품질을 통해 일부 제품은 해외에 수출되기도 했는데요. 수출 시장을 더욱 다변화하기 위해 해외 전시회에서 제품을 출품하고 있습니다. 주요 품목으로 생산하던 수냉식 인덕션캡씰러를 비롯해 국내 최초로 트루씰코포레이션에서 개발한 공랭식 인덕션캡씰러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외국 설비의 경우 제품 크기의 편차가 커 국내 제품 생산에 적용시켜 씰링을 생산하기 힘들었는데요. 트루씰코포레이션의 포장기기들은 우수한 기술력과 R&D를 통해 다품종 소량의 용기를 만드는 국내 생산업체의 환경에 따라 맞춤형 인덕션캡씰러를 공급하고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수동인덕션캡씰러


인덕션캡씰러


모델명: OSTS 1000 


수동형 인덕션 캡씰러는 개별용기를 손으로 쉽게 씰링 할수 있도록 제작되어 가볍고 이동이 편리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소량생산이나 포장연구실에서 제품개발에 사용될수 있도록 디자인된 최적의 설비이며, 용기입구의 직경이 5mm-150mm까지 씰링이 가능합니다. 전원만 연결되면 예열시간이 필요없이 바로 출력이 되며, 사용자의 환경에 적합하도록 출력버튼이 본체와 헤드에 각각 달려있어 작업능률을 극대화 할 수 있답니다. 또한 밀폐형으로 제작되어 냉각팬을 사용하는 방식보다 소음이 없고 내구성이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징


고효율의 파워출력장치와 케이블

하나의 씰링헤드로 다양한 크기의 캡을 씰링할 수 있으며 최대 150mm 광구도 가능

이동하면서 사용할수 있도록 소형이며 어느 장소에서도 쉽게 사용

씰링 타임을 1-5초 까지 용기의 크기에 따라 조절 가능

냉각 장치가 필요없음

사용시 아무런 도구가 필요하지 않으며 전원 220V만 준비하면 사용 가능

작업장의 소음과 오염이 발생하지 않음

다양한 형태의 캡 형태와 크기에 맞게 직경 5-150mm 씰링이 가능



   자동인덕션캡씰러


인덕션캡씰러


모델명: OSTS 2000A


국내최초로 개발된 공냉식 인덕션캡씰러로 트루씰코포레이션의 독보적인 기술인 공냉방식을 이용한 설비입니다. 설비의 사용이 용이하도록 Control Pannel 와 Sealing Head를 일체형으로 디자인하여 어떤환경의 작업장에도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는데요. 특히 크기가 작아 유지 보수가 필요하지 않아 사용자들이 쉽게 접근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징


출력이 2KW 이며 이동과 고정이 가능한 롤러와 고정축 부착

제품의 크기에 따라 씰링헤드의 높이를 콘베이어 위에서 조절할 수 있으며, 직경이 5mm-150mm 인 캡 사용 가능

FET 혹은 IGBT를 이용한 최고의 기술로 설비의 효율성 및 안정화 (냉각수가 필요없음)

출력 2KW를 이용한 생산속도 분당 최대 30 Meter

사용이 편리한 시작. 정지 버튼 및 용이한 출력조절 및 장치

외관이 튼튼하고 강한 304 STAINLESS STEEL CABINET



인덕션캡씰러



모델명: OSTS 2000A


국내최초로 개발된 포장전용 인덕션캡씰러로 냉각방식이 수냉식으로 자체 Water Cooling 방식을 이용한 설비입니다. 주전원 장치와 워터쿨링유닛이 분리되어 Sealing Head의 냉각이 어떠한 Cap의 형태에도 적용될수 있는 특징이 있는데요. 빠르고 효율적인 생산과 함께 어떠한 캡의 형태에도 적용될수 있는 설비로 사용자의 생산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설비입니다.


특징


워터쿨링 기능

이동과 고정이 가능한 롤러와 고정축 부착

제품의 크기에 따라 씰링헤드의 높이 콘베이어 위에서 조절 가능 (직경 5mm-150mm의 캡 사용)

FET혹은 IGBT를 이용한 최고의 기술로 설비의 효율성 및 안정화

출력 3KW를 이용한 최고의 기술로 설비의 효율성 및 안정화

사용이 편리한 시작, 정지버튼 및 용이한 출력조절 및 장치

외관이 튼튼하고 강한 304 Stainless Steel Cabinet



홈페이지 : www.trueseal.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289번지 가든파이브 웍스 BB동 218호

연락처 : 02-459-0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