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기전/포장재료용기

컵라면, 아이스크림 등 플라스틱 용기 제작업체 (주)성우엔비테크

 우리의 음식문화 변천사는 플라스틱 용기의 발달 이전과 이후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환경문제와 관련된 지적도 받고있지만, 그보다는 편리한 장점에 익숙해져 광범위한 사용을 보이는데요. 쉽게 깨질 우려도 없으며,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고, 특히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해 휴대에 간편한 장점도 플라스틱 용기 취사의 이유입니다. 


 간편하게 취식이 가능해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소비되는 컵라면, 각종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의 용기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업체가 있는데요. 오늘 서울푸드 참가업체 소개는 플라스틱 용기 제작업체 (주)성우엔비테크 입니다.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는 성우엔비테크


성우엔비테크 로고

 (주)성우엔비테크는 1981년도에 설립하여 펀칭기계 및 자동 첨단기술 설비를 구축, 각종 사이즈의 종이컵 자체기술개발을 선보였습니다. 삼성계열업체의 우수 품질인정 및 납품과 더불어 1996년에는 일본 표준 품질인증 및 수출을 시작하였으며, 일본 유명 냉동식품사와 기술제휴 및 납품 중입니다. 한국코카콜라보틀링(주)에 종이컵 승인 및 납품, 일본 이중 단열용기 특허권 사용획득 및 라면 업체에 용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2001년 일본 자본 참여를 시작으로 식품용기 공급 확대, 같은 해 스낵용기 개발 및 공급을 활성화하였으며, KFC 170온스 용기 성형기계 남미 수출, 중동지역ㆍ인도ㆍ대만에 누들용기, 펀칭기를 수출 공급하며 전 세계 시장 활로를 위해 끊임없이 친환경 제품 및 특수 기계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발포컵(ECO Cup)


 현재 지구 환경문제로 인하여 플라스틱컵 사용의 규제로 친환경 종이 원료의 ECO-CUP, 신형 종이용기로 교체해 나가고 있는 흐름입니다. 신형 종이용기(ECO-CUP)는 HI-CUP(이중컵)이 아니면서 단열 보냉ㆍ감촉의 효과가 뛰어나며, 밀봉성이 높으므로 습기로부터 내용물을 지키고, 재료의 맛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인쇄는 더욱 선명하게 구현하면서, 자재 비용의 약 20%를 감소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제품입니다.

발포컵


1. 이중 종이용기 보다 단열성 및 보냉효과가 뛰어남

2. 열처리로 인해 냄새 제거 

3. 용기 표면이 발포됨으로 인해 바코드가 잘 읽힘

4. 용기 표면의 엠보 효과로 인해 제품이 고급스러움

5. 충진기에서 낙하가 잘됨



  라면용기와 아이스크림컵


<라면용기>

라면용기 1050cc라면용기 1050cc 라면용기 840cc라면용기 840cc

라면용기 500cc라면용기 500cc 라면용기 500cc라면용기 500cc


<아이스크림 컵>

아이스크림컵 110ml아이스크림컵 110ml 아이스크림컵 135ml아이스크림컵 135ml

아이스크림컵 80ml아이스크림컵 80ml


 성우엔비테크는 기계사업부문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라면 용기 성형 기계를 비롯, 컵 테두리 압착기 등 다양한 식품기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과 문의사항은 서울푸드 현장에서 가능하답니다. 


회사주소 : 강원도 횡성군 용둔리 109-20 

홈페이지 : http://www.swenvi.co.kr/ 

담당자 연락처 : 033-344-2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