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지난 참가업체

[2012 참가기업:파세코] 석유 난로 수출 세계 1위 가전중견기업

[석유 날로 1위]

파세코는 취반기, 세척기, 튀김기 같은 상업용 주방기기부터 와인냉장고, 쌀 냉장고, 후드, 가스레인지 등 집안 주방기기, 비데, 공기청정기, 의류 관리기, 전기쿡탑 같은 환경 위생기기, 다양한 기능과 제품의 히터 난방기기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가전제품을 생산하는 종합 가전 브랜드입니다. 이외에도 새롭게 떠오르는 캠핑문화에 맞는 캠핑난로나 가스 스토브 등의 제품도 선도적으로 생산하고 있지요. 

파세코


 
파세코는 실용성과 고기능성의 바탕 위에 품격 높은 디자인으로 완성된 빌트인 주방기기 부문, 혁신적으로 보다 나은 인간과 환경의 조화를 꿈꾸는 환경 위생기기 부문, 석유난로 수출 세계 1위 브랜드를 자랑하는 연소 난방기기 부문, 첨단 신기술로 환경과 안전은 물론 고효율과 저비용을 실현하는 업소용 주방기기 부문의 사업 영역에서 탄탄한 중견 가전기업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파세코

1974년 신우 직물공업사로 설립되어 석유난로의 심지를 제조하는 것으로 사업을 시작한 파세코는 인간존중과 고객 만족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데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실현하는 일환으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신제품 개발, 해외영업의 확대, 생산성 증대 등으로 기업의 내실을 다지고 ISO 인증 및 UL, KS, CE, NF, CUL, CSA, CCC 등을 획득했으며, 미국 캐나다 프랑스 등 세계 40개국에 열기 및 빌트인 가전을 연간 4700만 달러(약 525억 원) 이상 수출하고 있습니다. 

파세코파세코의 가스 튀김기의 최근 1년 판매실적은 전년 누적 매출 대비 2배 이상을 기록했다고 해요. 메탈화이버 버너를 적용해 열효율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가스비 절감이 30% 이상 가능합니다.


또한 내수 판매로 캠핑용품인 캠핑난로, 가스 스토브, 테이블, 화로대 등에 주력하고 있고, 주방가전으로는 삼성 및 한샘에 OEM 방식으로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가스쿡탑 등을 납품하고있습니다. 위생기기로는 공기청정기와 비데, 업소용으로는 가스튀김기 등으로 판로와 제품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특히 파세코에서는 올해 중남미 시장을 개척해 30%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얼마 전에는 중동에 132억 원 규모의 석유 스토브 수출 계약도 성사시켰습니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12)에서는 파세코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