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푸드 스토리/지난 참가업체

[2013 참가기업 :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 네이처팜] 경북의 청정 기운 담은 천혜의 과일 감

[경북의 청정 기운 담은 천혜의 과일 감]

 

청도, 문경, 상주는 우리나라에서 손에 꼽히는 감 생산지입니다. 이 지역은 일교차가 커서 감의 당도가 높아 예부터 임금님께 진상하던 상품으로 사용될 정도로 감의 상품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청도의 반시는 국내 유일하게 씨가 없는 감이 생산되는 곳으로, 반시를 이용한 감 가공식품들이 많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저희 Nature Farm은 이러한 경북지역의 감을 이용해 곶감, 반건시, 감말랭이 등을 정성스럽게 가공, 상품화하여 산보이고자 합니다. 항상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감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청도, 문경, 상주지역 농민들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 네이처팜 홈페이지:http://www.gamsarang.co.kr)

 

 

생생곶감: 건강한 청도 반시만을 선별해 감 클러스트사업단의 최신 설비와 위생적인 작업환경에서 생산된 반건시로, 씨 없는 청도 감의 특성과 원과 그대로의 형태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더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얼려두었다가 아이스 곶감으로 드시면 더욱 맛이 좋은 건강간식 입니다.

 

미니곶감: 흔히보는 드라이푸르츠와 달리 찰지고 촉촉한 젤리 조직이 그대로 살아 있는 미니곶감입니다. 떫은 감의 비타민과 다양한 플라보노이드류 등 몸에 좋은 성분을 손상없이 건조한 미니곶감은 먹기좋은 한 입 크기이며 영양에도 좋은 웰빙 간식입니다.

 

감양갱: 감양갱은 국내산 감을 이용하여 제조한 양갱으로, 원료로 환산한 감 함유량이 39%이며, 곶감칩이 들어있어 씹히는 맛이 좋고, 홍시퓨레와 감시럽을 설탕 대신 사용해 당도는 높은 반면 당뇨에는 위험이 적은 웰빙 제품 입니다.